본문 바로가기
일본 아이돌, 일본노래 추천곡!

일본 아이돌 [NEWS 인기 순서] 초기에는 9명으로 활동 현재는 4명

by 성짱의일본여행 2019. 7. 6.
반응형

쟈니즈 사무소의 아이돌"NEWS"는 초기에는 9명으로 활동하고 있었지만, 인기 멤버의 탈퇴 등 수많은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현재는 4명으로 된 NEWS멤버의 인기 순서 랭킹과 프로필에 대해서, SNS의 팬들의 목소리나 회원 개개의 활동 상황을 참고하여 검토해 보았습니다.


NEWS의 프로필




2003년에 데뷔


남성 아이돌 그룹 NEWS는 2003년 11월 7일에 데뷔를 완수했습니다.


"결성 당시 멤버였던 야마시타 토모히사씨는 쟈니스 Jr. 시대부터 대단한 인기를 누린 아이돌이었기 때문에, NEWS가 결성된 것은 야마시타 토모히사씨를 데뷔시키기 위해서라는 말도 있었습니다"


결성 당시는 총 9명의 멤버로 활동을 했던 NEWS이지만 세월이 가면서 서서히 멤버가 탈퇴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 씨와 니시키도료 씨도 탈퇴하여 2011년 10월 7일부터는 남은 4명의 멤버로 활동을 해나가게 되었습니다.



4명으로 다시 시작


남은 멤버인 코야마 케이이치로씨, 카토 시게아키씨, 마스다 타카히사씨, 데고시 유야씨는, 데뷔 당시부터 그룹의 에이스이며, 그룹의 리더였던 야마시타 토모히사씨 제외에서의 활동에, 불안도 컸겠지요.


그러나 4명이 되면서 NEWS는 4명밖에 내지 못하는 그룹의 매력을 많은 팬에 과시하고 "신생 NEWS"로 활약하기 시작했습니다.


수많은 트러블을 넘어온 NEWS는 현재도 돔 투어를 가득 채울 정도로 인기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9명보다 4명의 NEWS의 목소리가 좋다는 얘기도 많습니다.


원래는 야마시타 토모히사 씨가 NEWS의 중심이지만 현재의 4인 체제가 더 좋다고 하는 팬의 목소리도 많아 10~30대 정도의 폭넓은 세대 여성들 중심으로 지지되고 있습니다.




신생 NEWS의 인기 멤버 랭킹!


NEWS의 멤버는 각각 개성이 빛나는 그룹이고, 랭킹을 가리기 어려운 아이돌 그룹입니다.


그러나 SNS를 중심으로 팬들의 목소리나, 현재의 텔레비전 출연의 상황 등을 참고로 인기 랭킹을 조사했습니다!



NEWS멤버 현재의 인기 순서 랭킹 4위 : 小山慶一郎 코야마 케이이치로 씨



코야마케이이치로


본명 : 코야마 게이이치로(코야마 게이치로)

생년월일 : 1984년 5월 하루

출신지 : 카나가와현

키 : 178cm

체중 : 62kg

혈액형 : O형

취미 : 격투기 관전, 한국어, 축구

특기 : 수화

좋아하는 음식 : 백미, 파, 스위츠

직업 : 아이돌

소속 사무소 : 쟈니즈 사무소



NEWS의 2대 리더


NEWS의 맏형인 코야마 케이이치로 씨는 초대 지도자였던 야마시타 토모히사 씨의 탈퇴를 받고, 2대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초등 5학년때 부모가 이혼해 어머니와 함께 살기 시작한 코야마 케이이치로 씨. 그때 엄마를 무조건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다짐할만큼의 어머니에대한 지극심을 지니고 있습니다.


본집은 라면집을 운영한다고 하던데, 그 영향으로 어릴적부터 어른 손님들과 대화를 해서 토크력을 쌓았다고 합니다.



뉴스 캐스터로도 활약중


학생 시절에는 성적이 우수하고, 지적 호기심이 왕성했던 코야마 케이이치로씨는, 일본 TV 계열의 뉴스 프로그램 "news every"의 뉴스 캐스터로서 출연하고 있습니다.


뉴스캐스터로서의 실력은 아이돌의 영역을 넘어섰다고 할만큼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일본TV 사장에게 일본TV 뉴스 앵커로 오인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중요 참고인 탐정에서 오랜만의 연속극에 출연

앵커로서의 활동이 바쁜 탓인지, 텔레비전 드라마에 출연할 기회는 많지 않다는 얘기를 했었는데 2017년 10월부터 방영한 연속 드라마 "중요 참고인 탐정"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코야마 케이이치로 씨 연기하는 스오오 이츠키 역은 원작의 캐릭터에 충실하다고 평가됐고, 특히 Kis-My-Ft2 타마모리 유타 씨와의 첫 공동 출연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NEWS멤버 현재의 인기 순서 랭킹 3위 : 増田貴久 마스다 타카히사 씨



마스다타카히사


본명 : 마스다 타카히사(마나다 타카히사)

생년월일 : 1986년 7월 4일

출신지 : 도쿄도 네리마구

키 : 171cm

체중 : 67kg

혈액형 : O형

취미 : 인라인스케이트, 스키

특기 : 수영

좋아하는 음식 : 돈코츠 라면, 나스, 아스파라거스

싫어하는 음식 : 없음

직업 : 아이돌

소속 사무소 : 쟈니즈 사무소



웃는 모습이 귀여운 치유 캐릭터


마스다 다카히사 씨가 쟈니즈 사무소에 들어간것은 1998년 11월 8일에서부터입니다. 1개월 후에는 KinKi Kids의 백 댄서로 도쿄 돔 무대에 섰습니다.


쟈니즈에 들어간 후 바로 주목을 받은 마스다 타카히사상의 매력은, 여자아이와 같은 귀여움이 있는 웃는 얼굴입니다.


NEWS에서도 치유계 캐릭터인 것도 알려져 있으며, 이 웃는 얼굴로 많은 여성의 모성 본능을 드러내게 하고 있습니다. 높은 곳이나 벌레 등, 여자아이가 싫어하는 것도 마스다 타카히사씨의 매력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패션 센스 재능의 소유자


NEWS의 멤버내에서도 패션 센스가 있는 마스다 타카히사씨는, 그 재능을 NEWS의 라이브로 발휘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NEWS가 개최하는 라이브의 의상은 마스다 타카히사씨가 담당하고 있어 후배인 Hey!Say!JUMP 의상을 디자인한 적도 있습니다.


또, 여성용 패션 잡지 "mina"에서도 "마스타일링"이라고 하는 자신의 연재가 있어, NEWS의 팬 이외에도, 패션 센스의 좋은 점이 알려져 있습니다.



가창력의 높이도 매력적


마스다 타카히사씨의 매력은, 웃는 얼굴과 패션센스만이 아니고, 상냥한 목소리의 노래소리도, NEWS의 팬으로부터 고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가창력을 살리고, 같은 멤버 테고시 유야 씨와 "테고마스"을 결성하고 그동안 7장의 싱글 CD와 4장의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NEWS멤버 현재의 인기 순서 랭킹 2위 : 加藤シゲアキ 카토 시게아키 씨



카토오시게아키


본명 : 카토우시게아키(가토 시게아키)

생년월일 : 1987년 7월 11일

출신지 : 오사카부

키 : 175cm

체중 : 60kg

혈액형 : A형

취미 : 음악감상,영화감상

특기 : 요리

좋아하는 음식 : 오므라이스, 고깃국수, 우메보시

싫어하는 음식 : 그린피스, 팥소금

직업 : 아이돌

소속 사무소 : 쟈니즈 사무소



정통파 꽃미남인 가토 시게아키


NEWS로서 데뷔 초부터 왕자님 같은 정통파 꽃미남 가토 시게아키씨는 NEWS 데뷔 전부터 배우로서 TV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타케다 테츠야 씨의 대표작 "3학년 B반 긴파치 선생"에도 출연한 카토 시게아키 씨는 NEWS로 데뷔 후에도, "숨겨진 태엽 장치", "트러블만"등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소설가로서 데뷔


NEWS 결성 당시부터, 존재감이 희박하다고 이야기되는 일도 많았던 카토 시게아키씨. 쟈니스 사무소측도 같은 인식을 하고 있었다고 하며, 위기감을 안고 활동을 계속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설가로서의 길이 카토 시게아키 씨의 존재감을 크게 변화시켰습니다.


원래 소설 쓰기를 좋아했던 카토 시게아키 씨는 쟈니즈 사무소에 허가를 얻은 자신의 첫 소설 "핑크와 회색"을 2012년 1월 28일에 발매했습니다.



자신의 소설이 영화 & 드라마화에!


첫 소설 "핑크와 그레이"는, 쟈니스의 팬 이외로부터도 평가받는 작품으로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 결과 2016년 1월 9일부터 실사 영화가 개봉되었습니다.


카토 시게아키 씨의 다른 작품인 "우산을 갖지 않는 개미들은 "도 전 4회 방송 드라마로 실사화했습니다.


소설가로서도 높은 평가를 받은 카토 시게아키씨의 다음 작품이, 많은 팬에게 기대되고 있습니다.



NEWS멤버 현재의 인기 순서 랭킹 1위 : 手越祐也 테고시 유야 씨



테고시유우야


본명 : 테고시유우야

생년월일 : 1987년 11월 11일

출신지 :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키 : 168cm

체중 : 57kg

혈액형 : B형

취미 : F1경기 시청, 당구, 스노 보드

특기 : 축구

좋아하는 음식 : 불고기, 고등어, 두유

싫어하는 음식 : 없음

직업 : 아이돌

소속 사무소 : 쟈니즈 사무소



천재성 피부 엔터테이너


여러가지 의미에서 세상을 소란케 하는 것이 많은 테고시 유야 씨는 쟈니즈 사무소 입소에서 불과 10개월만에 NEWS로서 데뷔를 완수했습니다.


데뷔 초의 테고시 유야씨는, 다른 인기 멤버의 활약의 그림자에 의지하기 십상이라, 화려하게 활약할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테고시 유야씨 지전의 포지티브함으로 곤란에 대항해 서서히 활동의 폭을 넓혀 갔습니다.


현재는, 오랜 세월에 레귤러를 맡고 있는 "세계의 끝까지 이태Q!"의 로케에서, 다채로운 재능을 피로하거나 자신의 특기인 축구의 정보 프로그램 "테고시 유야&죠우지의 축구 접점"에서 MC를 맡고 있습니다.



아주 싫어하는 뱀에도 지지 않는 데고시 유야 씨


"세계의 끝까지 이태Q!"에서는, 곤란한 기획에도 도전하는 데고시 유야씨. 동프로그램에서는, 태국으로 향하여, 자신이 제일 싫어하는 뱀이나 곤충등을 투척하면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본래라면 도망가고 싶은 상황속, 멋지게 노래한 것으로, 엔터테이너로서의 저력을 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지기 싫어하는 경향이 있고, 성공하기 위한 노력이 부족하다는 점



스캔들왕으로도 유명


NEWS의 에이스라고도 할수있는 활약중인 테고시 유야씨입니다만, 수많은 여성과의 교제가 보도되어 쟈니스 제일의 "스캔들왕"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AKB48의 카시와기 유키 씨 전 SKE48의 키 토오 모모나 씨, 캬리 파뮤파뮤 씨, 마스와카 츠바사 씨와의 교제가 보도되면서 전 AKB48의 코지마 하루나 씨와 열애도 시달렸습니다.


또, 개인적으로는 일반 여성과의 밤놀이·합콘에 힘을 주어, 테고시 유야씨와 관계를 가진 모델 풍미인에게, 여러가지 정보가 리크된적도 있었습니다.


이어 2017년 7월에 후쿠오카 현에서 발생한 금괴 강탈 사건의 범인과의 교류도 시달렸습니다.



수많은 스캔들이 터져 나와도 인기있는 이유는?


수많은 스캔들로도 유명한 데고시 유야 씨지만, 그런데도 수많은 팬들로부터 계속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항상 긍정적인 성격과 자신으로 가득한 카리스마를 빛내고 있기 때문이겠죠. 또, "세상의 끝까지 이태Q!"에 출연하고 있는 것으로, 동성이나 아이들의 지지도 모으고 있습니다.


폭넓은 층에 주목받는 테고시 유야씨는, 향후도 NEWS의 톱으로서 계속 빛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