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소개 및 후기

후쿠오카 여행 [유후인 길거리음식] 모든 음식 추천소개

by 성짱의일본여행 2019. 6. 4.
반응형


길거리 음식


후쿠오카 여행, 유후인 맛집 꼭 먹어야 하는 길거리 음식 총정리




일본 여행을 가면, 새로운 먹거리를 즐기는 것이 굉장한 즐거움이죠! 우리나라와 가까이에 있으면서도 문화나 먹거리가 어찌나 다른지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어요. 오늘은 요즘 한참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 후쿠오카 여행 편인데요. 후쿠오카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유후인 여행이에요.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는 여행에 활력소가 되어주고, 여행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주는 요소인데요. 오늘은 유후인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우리나라에는 길거리 음식으로 떡볶이, 닭꼬치, 붕어빵, 핫도그 같은 것부터 시작해서 요즘은 굉장히 새로운 것들이 많이 등장했죠! 가격이 비싸지 않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길거리 음식! 여행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들부터, 여행자들에게 핫한 것들까지 다양한 길거리 음식! 오늘은 유후인 맛집! 유후인에서 꼭 먹어야 하는 길거리 음식을 총정리 해보았어요!



유후인 역에서부터 여행이 시작되는데요, 역에서 긴린코 호수까지 도보로 약 20분 정도 소요돼요. 그냥 아무것도 안 하고 걷기만 했을 때 소요되는 시간이지만, 실제로 이것저것 걸어서 가다 보면 1시간이 훌쩍 지난답니다. 가는 길가에 상점가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볼거리도 많고, 쇼핑의 유혹도 엄청나거든요! 거기에다 길거리 음식 하나씩 맛보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된다는 사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지난 출장에서 먹어본 것들, 인기가 많은 것들을 준비했어요.



일본은 달콤한 스위츠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는데요. 우리나라에선 남자분들은 디저트를 잘 즐기지 않잖아요, 그런데 일본은  남성분들도 디저트를 굉장히 좋아한다는 거 여성분들은 말한 것도 없고요! 식사 후의 디저트 타임,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을 빼놓을 수 없어요!



유후후


유후인 역에서 긴린코 호수로 가는 길목에 자리하고 있어요. 유후후 옆 골목에 편의점이 있어서 편의점을 찾으시는 분들은 요 유후후를 기억해두었다가 가시는 것도 좋아요. 롤케잌과 푸딩이 유명한 곳이에요. 세련된 그런 가게는 아니지만, 달콤한 롤케잌이 맛있어서 유명해요. 하지만 비스피크를 더 좋아하시더라고요. 비스피크의 롤케잌은 빨리 매진이 되기 때문에 비스피크를 못 드셨다면, 유후후에서 아쉬움을 달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상점가에는 먹을 것뿐 아니라 쇼핑을 위한 것들도 굉장히 많아요. 비가 오면 무늬가 생기는 우산은 정말 유명하죠! 장우산이라서 조금 아쉽지만, 일본에서 이런 예쁜 우산 하나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3단 우산 2단 우산도 있답니다!



비스피크 B-speak


고소한 우유 냄새와 부드러운 빵이 너무 맛있는 비스피크~ 개인적으로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작은 사이즈는 일찍 솔드아웃이 되어서 큰 사이즈를 구입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것도 있으면 다행이라는 사실! 저는 구입해서 료칸에서 밥을 먹고 디저트로 즐겼었어요. 유후인의 큰 길을 지나, 상점가로 가는 갈림길 입구에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아요.



초콜릿이나, 다른 종류의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진짜는 요 롤케이크~ 보기만 해도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비주얼이라고 해야 할까요? 우유와 함께 드시거나, 커피와 함께 드시면 정말 말이 필요 없다는 사실 집에 갈 때 사 가고 싶은 그런 케이크였어요!



미르히 Milch


처음 유후인에 갔을 때 푸딩을 먹어보고 한껏 반했던 미르히! 지금도 여전히 밀크 푸딩으로 유명한데요. 밀크 푸딩과 함께 치즈케익인 '카제쿠젠'도 유명해요. 푸딩도 먹고, 치즈케잌도 먹는다면 더 좋지만, 다른 먹거리도 먹어야 하니 이번엔 치즈케익만 먹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은 120엔이어서 부담 없어요. 다만 양이 조금 작아서 아쉬울 수는 있다는 것. 길거리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진짜 길거리 음식이 나리 수 없어요!



치즈케익인데 숟가락으로 떠먹는 치즈케익이거든요~ 부드러운 빵과 고소한 치즈가 정말 일품이랍니다. 달콤한 맛의 정점!!! 유후인에서 생산되는 우유로 만든 것이 포인트! 달콤하게 하나 즐겨보는 것도 좋답니다.



일본은 양갱도 굉장히 유명한데요. 쌉싸름한 녹차와 함께 즐기면 정말 좋죠~ 

지나는 길에 본 양갱인데 너무 예뻐요. 건반 모양의 양갱! 생강을 넣어서 만든 건데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금상고로케


유후인까지 와서 요거 안 먹으면 서운하죠~ 금상고로케~ 길거리 음식을 대표하는 것으로 부드럽고 맛있는 고로케를 즐길 수 있어요. 1개 가격은 160엔 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죠! 크기도 크지 않아서 유후인의 길거리 음식 몇 가지에 포함시켜도 좋답니다.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면 1개를 사서 맛 정도만 보는 것도 매력이에요.



일본 제일 맛있는 진짜 금상 고로케라는 말이 눈에 딱 들어오더라고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고로케! 사이즈가 조금 작지만~ 다른 것들과 함께 즐기면 아쉽지 않아요! 저는 조금 느끼해서 요 정도 크기가 딱 좋았어요.



유후인 맛집은 어디라고 딱 말하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먹거리들을 즐길 수 있어요. 

진짜 전통 일본 디저트부터, 요즘 유행하는 먹거리들까지 하나하나 즐기는 즐거움이 정말 쏠쏠해요.



요건 푸딩인데요. 젤리포라고 해야할까요? 과일젤리를 시식으로 나누어줘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시식도 하고, 이것저것 먹다 보니 엄청 배가 불렀어요. 

점심은 또 유명한 우동집에서 우동을 먹어야 하니~ 적당히 먹고 즐겨야 했던 게 아쉬웠어요.



폭탄 타코야끼


요즘 유후인 여행을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게 아닐까 싶어요. 폭탄 타코야끼! 정말 어마어마하게 큰 사이즈의 타코야끼예요. 하나의 가격이 440엔 이상인 걸 보면 알 수 있겠죠? 맛도 다양해요. 매운맛, 반반 등등 골라먹는 즐거움이 있어요~ 입안에 쏙 들어가는 타코야끼는 아니니깐 오해하지 마시구요. 후쿠오카 여행을 하면서 꼭 먹어야 한다는 타코야끼를 재미있는 방법으로 즐긴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실제 크기가 저만하다는 사실~ 녹차나 메론소다, 칼피스, 라무네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요거 하나 먹으면 배부를 수도 있으니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신다면 알아서 조절해서 드세요.




개인적으로 요런 거 엄청 좋아하는데요.  맛을 보지는 못했어요. 고구마 과자! 

바삭바삭 맥주 안주로 도 엄청 좋을 것 같아요.



뜨근하게 즐길 수 있는 만두, 찐빵도 먹을 수 있어요! 욕심내서 다 먹고 싶을만하죠?



스누피 카페


정말 너무 가보고 싶었지만 아쉽게 돌아서야 했던 스누피 카페. 사람이 많았어요. 비도 왔고요. 점심을 우동으로 먹어서 거하게 먹을 순 없어서 돌아가야 했던 스누피카페. 상점가 중간에 자리하고 있어요. 만약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셔도 좋고, 디저트로 스누피 아이스크림,스누피 녹차 등을 즐기시는 것도 좋아요. 귀여운 스누피모양의 디저트 매력적이죠. 와라비모찌도 있더라고요!



저는 레스토랑에서 스누피모양 오므라이스가 먹고 싶었어요. 계란으로 만든 스누피가 너무 아까워서 먹기 어렵겠지만, 이런건 일본에서나 즐길 수 있는 것이기에 너무 궁금하고 가보고 싶더라고요! 스누피 좋아하신다면, 아기자기 귀여운 거 좋아하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추천드려요!



오렌지주스, 요거 드시는 분들 제법 많으시더라고요. 이번에 오사카 출장 때 보니깐 오렌지 외에도 다른 과일도 있었어요. 오렌지의 속을 파서 오렌지주스를 만든다는 아이디어 굉장히 좋더라고요~ 빨대 꼽아서 쪽쪽 빨아먹으면 좋아요!



고에몬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빙수를 드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는데요. 저는 금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어요! 금박을 입힌 아이스크림이라니! 고급져도 이렇게 고급 진 게 없죠?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럭셔리함을 더한! 가격이 제법 사악하지만 날씨가 더워서 굉장히 위로가 되었어요. 저는 유후인에서 1박을 했었기에 고에몬은 다음날 유후인 역으로 돌아가면서 사 먹었어요.



금박 아이스크림의 비주얼 정말 어마어마하죠?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유후인 맛집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렇다할 맛집이 아닌, 길거리 음식 그 자체가 굉장히 매력적이랍니다. 


다양한 음식을 즐겨보고, 입과 눈이 즐거운 여행으로 만들어보세요.

요런 쏠쏠한 즐거움이 여행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