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소개, 맛집 소개

일본 요나고 맛집 [타이헤이키] 가성비 좋은 대게 맛집

by 성짱의일본여행 2019.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 짱입니다.

대게맛집 요나고 타이헤이키 요나고 맛집으로 대표성을 띄고 있더군요. 그런 맛집을 제가 한번 찾아 가 봤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맛집] 대게맛집 요나고 타이헤이키


요나고역에서 걸어서 2분이면 도착하니,


길 찾기도 매우 쉽다는 점.

가성비로 대게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또 하나의 매력이기도 하지요.



타이헤이키는 오후 5시 부터 오픈 한답니다.


그래서 제가 바로 첫방문 했지요.


혼자라서 그런지 혼자 앉을수 있는 자리로 소개해주셨구요.


주인장 할머님 분께서 저에게 굉장히 관심이 많으셨나봐요.

아무래도 혼자 와서 그런지 말을 많이 걸어주셨어요.


저말고도 다른 한국인 분들도 한팀 오셨었거든요.


물론 저는 일본어는 아주 조금 밖에 못한답니다.



자리에 앉아서 보이는 전경 입니다.


화장실도 한국어 팻말로 써져 있구요. 메뉴판도 한국어용으로 따로 있더라


구요.


메뉴를 보면서 고민 하고 있었는데,


주인장 할머님께서 갑자기 사진 한장을 보여주시더군요.


대략 올해 3월 말쯤에 스카이 캐슬로 흥행 하신 배우 '정준호' 님과


연예인 '권혁수' 님 외에 몇명의 연예인분들과 사진찍어주신걸 보여주시면서


올해 촬영왔다갔다고 얘기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할줄 아는 일본어가 없어서 감탄하면서 대단하네요 라고 감탄사와


의성어만 연발 발사했답니다.









메뉴판 사진 이에요.


​메뉴 정말 많지 않습니까.


대게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


주인장님께서는 대게코스를 추천 해 주셨지만,


제가 많은 양을 먹을수는 없어서


​저는 대게회,  연어 오차즈케, 대게 구이, 생맥주 이렇게 시켰습니다.




음식을 시키고 기다리면서 보고 있는 찰나


​눈에 띄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화폐들이에요.


주인장님께서 화폐모으는 취미가 있으신가봐요.


저기에 반가운 우리나라 옛날지폐들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물론 신권도 있었습니다.



맨처음으로 나온 생맥주


원래 술은 별로 안좋아해서 잘 안마시는데,


이 집 생맥주 왜이렇게 맛있던지,


​정말 콸콸콸 마셨었어요.



그러던 와중 옆에 앉아계신 다른 일본인 손님이


맥주를 받으면서


'아리가리!' 이러시는 거에요.


똑똑히 들었어요.



이것은 말로만 듣던 일본 사투리인가 하면서 


속으로 ​혼자 웃었답니다.


아마도 '아리가또'에 사투리 겠죠?


한국어로 해석하면 '고마우이~' 정도 인것 같네요.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대게 회 입니다.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시킨것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대게회 한국에선 먹을기회 거의 없잖아요.


​맛을 표현하자면 정말 탱탱하고 신선한 대게맛이


회 식감으로 느껴져서 진짜 달게 느껴져요.


그냥 단게 아니라 진짜 설탕처럼 달아요.

이건 정말 강추 하는 메뉴입니다.




연어 오차즈케도 먹어 볼까요.


오차즈케는 역시 맛있답니다.


한번도 안드셔본분이 있다면,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추천 해드려요.


의외로 맛있어요. 와사비 한번 올려서 냠냠


단무지 한번 올려서 냠냠


제가 갔던 날은 날씨가 비교적 쌀쌀한 편이여서


따뜻한게 먹고싶었거든요.



마지막으로는 대게 구이 입니다.


대게구이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별로 였어요.


​먹기 힘들다고 할까요?


​찐 대게 처럼 살이 잘발라지진 않아요.


물론 주인장님께서 한국어로 설명된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시지만,


제일 잘 발라지게 먹고싶으시다면


약불로 조절하셔서 살살 익히시다가


거품이 올라오려하자마자 바로 드시는게 제일


잘 발라진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릴게요.


그리고 더위 잘타시는 분들은 조금 힘드실수도 있어요.


가스버너가 바로 앞에서 활활 끓으니 좀 뜨겁더라구요.



이렇게 먹고 혼자서 대략 한화 기준 41400원 정도 나온거 같아요.


​이 정도 가격이면 한끼 정도는 럭셔리하게


​대게드시기엔 나쁘지 않지 않을까요.



주소 


Tottori, Yonago, Meijicho, 271 名島ビル 1F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이상 


[맛집] 대게맛집 요나고 타이헤이키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