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소개 및 후기

[일본 오사카 가볼만한곳] 오사카 볼거리

by 성짱의일본여행 2023.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 짱입니다.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인터넷이나 카페 등 여러가지 여행 코스가 짜여져있는 최근에는 계획대로 여행을 할수도 있지만 만약의 경우 계획이 틀어질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를 대비해 오사카 도시의 가볼만한곳 추천을 해 드리겠습니다.

일본 오사카 현지인이 알려주는 오사카 가볼만한 곳.

 

 

 

 

최근 유튜브에 '오사카 사는 사람들' 이라고 검색해보시면 오사카에 사는 현지인 분들이 오사카에 대해 여러가지 맛집이나 여행지를 소개해 주는 유튜버가 있습니다. 

 

 

 

우선 오사카의 야경이 어디가 좋은가에 대해서 추천을 해줬는데요. 첫번째로는 역시나 가장 먼저 나오는 '우메다 공중정원'입니다.

 

 

 

그렇지만 일본의 오사카사람들 대다수가 가본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부산에 살고있는 사람들이 해운대에 안가본거랑 같은 이치라고 할수 있습니다. 오사카 현지인들 대다수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도 가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2번째로 벤텐쵸라는 지역이 야경이 예쁘다고 합니다. 제일 꼭대기 스카이 라운지에 레스토랑이 있는데 저녁 노을이 너무 예쁩니다. 그떄 야경이 바뀌어질때 가장 예쁘다고 하는데, 단점으로는 레스토랑이 조금 비싸다는점입니다.

 

 

 

 

오사카성은 어떻습니까? 라는 얘기가 나왔는데 오사카 성은 주변 공원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고 카페 등 길에서 공연을 하는 사람들도 있으며, 날씨가 좋은날에 산책하기 정말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굳이 오사카성 안에 안들어가고 공원 주변만 산책만 해도 오사카성을 대부분 관광할수도 있으며, 오사카성 내부에 들어가려면 돈을 내야하고, 또 비싸다고 합니다. 돈을 내고 들어간다고 해도 안에 볼게 별로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사카성은 밖에서 본것 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오사카 쇼핑은 어디서 해야하는가? 라는 주제로 잠시나왔었는데, 오사카 현지인들이 추천해준 장소는 오사카 가장 번화가인 우메다를 추천해줬습니다.

 

 

무엇이든 전부 작게 딱 모여있고 지하로 전부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동의 불편함도 없다고 합니다. 오사카에서 유명한 백화점을 전부 지하상가로 이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막상 외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가는 쇼핑장소는 신사이바시. 즉, 난바 도톤보리라고 합니다.

 

 

 

정리를 하자면 여성들이 쇼핑하기 좋은 장소는 살수있는 상품들이 한 곳에 모여있는 우메다이고, 난바 혹은 신사이바시는 여기저기 흩어져 있으니까 외국인 관광객들이 쇼핑하기 좋은 장소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오사카의 가볼만한곳 1위부터 12위까지 검색하면 나오는데요. 

 

1위 유니버셜 스튜디오

 [링크 - https://sungjapan.tistory.com/72]

 

2위 도톤보리

 

3위 난바

링크 난바 라면맛집 - https://sungjapan.tistory.com/33]

 

4위 우메다

 

5위 오사카성

[링크 오사카성 벚꽃여행 - https://sungjapan.tistory.com/10]

 

 

6위 신사이바시

 

7위 덴덴타운

 

8위 이치란

 

9위 난바파크스

 

10위 쿠로몬이치바

 

11위 우메다 스카이빌딩

 

12위 오사카 주택박물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