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소개 및 후기

오사카 호텔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도톤보리

by 성짱의일본여행 2019.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 짱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위소텔 오사카 난카이는 난바역과 연결이 되어 있는 호텔이에요. 시설, 서비스 등 5성급 호텔의 장점에 최상의 위치 + 멋진 뷰까지 더해져서 오사카 호텔 중에서 인기 만점의 호텔 중 한 곳이랍니다!




스위소텔


오사카 호텔, 위치와 뷰가 다했다!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찾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죠! 일본 오사카는 후쿠오카와 더불어 인기 최고의 도시인데요. 볼거리 즐길거리도 많지만 먹거리도 많아서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도시예요. 오사카성, 우메다, 신세카이에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까지 있으니 지루할 틈도 없이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시면서 항공권 다음으로 가장 고민하는 게 숙박인데요. 오사카 여행에서는 도톤보리가 있는 난바나 신사이바시 그리고 우메다 쪽에서 숙박을 하시는 게 이동이나 관광, 쇼핑을 하시는 게 굉장히 편해요. 그중에서도 난바가 가장 인기가 많은데요. 도톤보리에 맛집들이 많이 있고 24시간 운영하는 돈키호테가 있어서 쇼핑을 하기에도 좋아요. 그래서 오사카 호텔 순위 1위가 바로 난바라는 사실알고 계신가요?



# 스위소텔 오사카 난카이 호텔의 장점!




※ 간사이공항에서 라피트를 타면 약 38분 만에 난바 역까지 올 수 있어요! 이동시간 최소! 

※ 난카이 난바 역에서 호텔 로비로 연결되어 있어서 편리! 

※ 호텔 5층에서 구름다리를 통해 다카시야마 백화점과 연결되어 있어서 쇼핑도 최적! 

※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는 고층 호텔!



난바역에서 연결이 되어 있는데요. 4번 출구 쪽에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5층에 프런트 데스크가 있어요. 블링블링한 데스크에서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체크인 시간은 15:00부터이고, 미리 가시면 짐을 맡겨두실 수 있어요! 바로 관광을 하고 싶으시다면 짐을 보관해두시고 이동을 하시는 것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멋진 시계가 로비에 자리하고 있었는데요. 스위소텔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스위스 브랜드의 호텔이에요. 시계의 나라 스위스답게 호텔 로비에 시계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사방으로 스위스, 오사카 등 세계의 시각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로비에는 The Lounge가 있어서 차 한 잔과 디저트를 즐기며 쉬어갈 수 있어요. 시즌별 계절 메뉴를 즐기실 수 있고 애프터눈 티를 즐기면서 티타임을 갖고, 저녁에는 샴페인과 와인 등을 즐길 수 있어요~ 


객실은 14층~34층에 있고 조식은 36층의 레스토랑에서 드실 수 있어요. 10층에는 프렌치 레스토랑과 중식, 일식을 즐기실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와 스파, 수영장은 1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스위소텔의 객실




14층~ 34층까지 객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전체 객실 수는 546개로 굉장히 큰 규모의 호텔이죠! 32~34층은 이그제큐티브 클럽 플로어로 이그제큐티브 룸과 스위트룸이 자리하고 있고 전용 라운지가 있어요~ 해당 객실에 묵으시는 분들만 이용 가능해요. 


오사카 호텔 스위소텔 의 객실은 어드밴티지 룸, 프리미어 룸, 셀렉트 룸, 이그제큐티브 룸, 주니어 스위트, 스위트 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어드밴티지 룸


깔끔한 침구와 넓은 트윈 침대가 마련되어 있는 객실이에요. 책상과 테이블, 소파, TV , 스마트폰, 캡슐커피 머신 등 불편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꼼꼼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아늑한 공간인데요. 커튼을 열면 또 다른 감동이 밀려옵니다.



테이블에 스마트폰이 놓여 있는데요. 컴퓨터 대신 인터넷 검색, 전화 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요즘은 포켓 와이파이나 유심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사용할 일은 많지 않지만 빠른 속도의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매력이에요.



커피포트, 캡슐커피 머신이 있고 물과 커피, 차는 무료인데요. 냉장고 안에 들어있는 음료, 맥주, 스낵 종류는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넓고 깔끔한 욕실! 확실히 비즈니스호텔과는 차원이 다른 5성급 호텔이에요~~ 성수기가 아니라면 가격도 많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창문을 열면 보이는 뷰!!! 정말 너무 멋진데요. 고층 빌딩에 역과 연결되어 있어서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것이 매력이에요! 저 멀리 아베노하루카스 전망대도 보이는 멋진 뷰랍니다!



난바 파크스 옥상정원이 눈앞에! 멀리서 보니 굉장히 매력적인 공간이더라고요! 도시에서 느끼는 자연 낭만적이에요!



킹베드가 준비되어 있는 객실이에요. 깔끔한 침구와 깔끔한 분위기에 벽면 한쪽이 화려하게 포인트를 줬더라고요~ 넓은 객실에 캐리어를 펼 공간도 넉넉해요. 스위소텔은 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음이 잘 되는 것도 특징이에요.



이렇게 멋진 전망이라니! 밤의 야경은 더욱 멋지더라고요~~ 어쩐지 호캉스를 하고 싶어지는 그런 곳이에요!



테이블과 캐리어를 올려놓을 수 있는 곳, 책상과 세면대와 욕조가 분리되어 있는 욕실까지!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객실입니다! 전망까지 좋으니 이런 곳에서 묵으면 나가기 싫을 것 같아요~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호텔은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룸에 숙박을 하시면 전용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33층에 클럽 라운지가 있는데요. 시간대별로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에요! 이그제큐티브 이상의 객실에 묵으시면 조식 또한 이곳에서 즐기실 수 있어요! 


조식 07:00 - 10:30

애프터 리플레쉬먼트 11:30 - 17:00 (토.일.공휴인 12시부터)

이브닝 스낵 & 칵테일 17:30 - 19:30

와인 & 스파클링 와인 19:30 - 21:00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준비 중이었어요~ 케잌과 과일은 물론이고 맥주와 와인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의 매력입니다!



조식도 굉장히 다양하고 맛있다고 하니 너무 바쁘지 않게 즐길 건 다 즐기면서 쉬어가는 여행을 즐겨보세요!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이랬는데요. 돈키호테가 딱 보이는 전망! 엄청 가깝죠! 밤에 슬슬 걸어서 나갔다 올 수 있으니 쇼핑을 하기에도 제격입니다!



#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객실이에요~ 시설이 굉장히 깔끔하고 단정했는데요. 최근에 리모델링을 한 것 같은 방이었어요! 넓은 트윈침대가 준비되어 있고 역시나 전망이 정말 멋진 객실입니다.



고층이어서 정말 멋진 전망~ 위치 최적! 시설도 좋고~ 서비스도 훌륭한 평점 좋은 호텔!!



역시나 깔끔한 책상에는 스마트폰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객실 내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넓은 욕조와 비데는 기본! 세면대는 별도로 있었어요~ 어메니티도 고급스럽고 수건도 뽀송뽀송합니다!



# 식사를 즐길 수 있는 Tavola 36




조식과 중식, 석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36층 가장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멋진 전망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조식이 아니라 중식이었는데요. 뷔페로 맛있고 다양한 중식을 즐길 수 있어서 여유 있게 식사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아요~



다양한 술들이 멋지게 전시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즐거움이 쏠쏠!



멋진 전망은 덤입니다. 고층인데다가 넓은 창이 사방으로 되어 있어서 전망이 정말 끝내줘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요. 확실히 조식보다는 중식이 조금 더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고기도 그때그때 썰어주고 소스도 고를 수 있고요!



디저트 비주얼도 끝내줍니다. 디저트만 먹어도 배부를것 같네요.



우리나라에서는 비싸게 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롤케잌을 이렇게 먹기 좋은 사이즈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는 것!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렛 퐁듀도 즐길 수 있다는 것~ 초콜렛 분수는 정말 사랑입니다~



물 하나도 다르네요~ 과일이 통채로 !!



멋진 공간에서 멋진 점심 식사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오사카 호텔 스위소텔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맛있는 메뉴들이 더 많다는 것~



# 피트니스 센터 & 스파 & 수영장




11층에는 스파, 피트니스센터, 수영장이 있어요. 실내 수영장이 굉장히 넓어서 좋더라고요~ 정말 관광 안 하고 호텔에만 머물러도 너무 좋겠다며 감탄을 했답니다! 이런 부대시설만 봐도 호텔의 수준이 보이더라고요! 역시 5성급 호텔의 위엄!



평소에 운동을 별로 안 하더라도 여행을 오면 어쩐지 한 번쯤 해보고 싶더라고요~ 물론 직접 해본 적은 없습니다만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것같네요.



넓은 실내 수영장!! 


​06:30 - 22:00 이용 가능! 넓은 수영장이 실내에 있지만 채광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유리 천장으로 들어오는 햇살을 즐기며 사계절 편안하게 수영을 하며 쉴 수 있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 10층 레스토랑




10층에는 중식, 일식을 즐기실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저녁식사를 호텔에서 즐기고 싶으시다면 10층의 레스토랑을 이용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철판요리를 비롯해 다양한 요리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조금 가격대가 있지만 특별한 날, 특별한 식사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기본 세팅부터가 아주 섬세한 레스토랑의 모습! 직접 앞에서 철판요리를 해주는 덕분에 바로바로 따끈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인데요. 데판야끼는 정말 일본에서 꼭 한번 먹어봐야 하는 메뉴라는 것이에요.



와인 한 잔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도 있어서 원하는 메뉴로 골라서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랍니다! 


객실부터 멋진 로비, 화려하고 맛있는 조식과 다양한 레스토랑에 부대시설까지! 위치와 시설이 정말 탁월한 인기 만점 오사카 호텔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아직 안가보신 분들 모두에게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