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소개 및 후기

[일본 오사카 벚꽃여행] 벚꽃 명소

by 성짱의일본여행 2023.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 짱입니다.

어느덧 2019년 2월달.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는것 같은데요.

오사카 하면 볼수있는게 경치,먹거리도 있지만 또 하나의 볼거리중 하나가 바로 벚꽃놀이 입니다.

 

 

보통 3월~4월 사이에 벚꽃이 개화되는 시기 인데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봄 여행지 1위가 바로 오사카입니다.

오늘은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이 같이 여행가기 좋을 벚꽃놀이 장소 및 숙소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오사카성 벚꽃
오사카 여행을 들렸으면 누구나 한번쯤 가 보았다는 오사카성. 오사카성 근처에는 드넓은 공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 벚꽃이 정말 이쁘게 보이는데요, 오사카성 주변에 있는 벚꽃 나무만 해도 무려 3000그루가 넘는다고 합니다.
 

 
오사카성 중앙 천각수 올라가면 벚꽃 풍경을 360도로 볼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벚꽃은 낮에 보는 것도 예쁘지만 밤에 보면 조명이 빗춰지기 때문에 더욱더 예쁘겟죠?

 

 

 

 

 

 

 

 

 

 

 

 

 

 

 

 

 

 

 

 

 

 

 

 

 

 

2. 조폐국

조폐국이란 일본의 화폐를 만드는 관공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비가 삼엄하게 되어 있어 일반인은 출입이 안된다고 하는데요, 특별하게 벚꽃 시기에 맞춰 딱 1주일만 개방한다고 합니다. 만약 조폐국에 갈 생각이신 분들은 이 시기에 맞춰서 일본 여행 계획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조폐국은 벚꽃도 많고 종류도 다양하고 노점상도 많이 있기때문에 일본인들 에게도 유명한 장소이기도 한데요. 가신다면 축제 분위기를 느낄수 있습니다.


 

 

 

3. 사쿠라노미야 공원

이 곳은 강을 따라 벚꽃 나무가 펼쳐져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보면 모래사장도 있고 야구장도 있고 선착장도 있습니다. 강을 따라 벚꽃나무가 줄을지어 펴 있는데 정말 경치가 좋습니다. 앞에 흐르는 강은 구요도 강(旧淀川)이라고도 불리는 오카와(大川, おおかわ) 강입니다.


 

 

숙소는 오사카성 근처에 있는 오사카성HOTEL을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청결하며 오사카성역 근처에 위치하고있어 시내에 나갈때도 편리합니다.

근처에 편의점도 2~3개정도 있으며 오사카 벚꽃 명소의 중심지에 있는 위치라 언제든지 빠르게 벚꽃을 보러 갈수 있습니다.

 

 

 

2019년 일본 벚꽃여행 계획을 잘 준비하셔서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공감, 댓글 한 번씩 해주시면 저에게는 많은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