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소개 및 후기

오키나와 맛집 [하야테마루 라멘] 추천메뉴 및 가격

by 성짱의일본여행 2019.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 짱입니다.

아름다운 섬 '오키나와' 여행을 간다면 꼭 맛있는 음식을 드셔야 하는데요. 오키나와의 유명한 라면집중 하나인 하야테마루 라면가게를 추천 드립니다.




여기는 OST렌트카 토요사키점에서 차로 5분 이내 엄청 가까운 쇼핑몰에 위치한 하야테마루 라멘집 입니다.




직원분께서 추천해 주시기도 했지만 제가 가고싶은 곳이였고 주차가 쉽고 여기서 제일 가까우면서 가장 유명한 맛집이였습니다. 왔는데 하야테마루일줄은 몰랐습니다.



랜트카 대여점이 바로 옆에 있으니 렌트하신 후 주차장에 차를 주차해놓고 바로 라면집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키나와 라멘 맛집으로 검색했을때 가장 많이 검색되고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곳이 바로 '하야테마루' 라멘으로 체인점이기 때문에 어딜가도 갈수 있구, 저는 본래 아메리칸 빌리지점을 갈 예정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첫날부터 왔습니다.



자리가 은근 별로 없어서 5명이 갔는데 3명이랑 2명 나눠서 와시츠(좌식) 으로 앉았습니다. 직원분들이 한국어, 영어를 못해서 일본어로만 대화해야 하는데 일본어를 잘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불편할수도 있겠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다 라면입니다. 셋트로 주문하면 교자나 돈부리같은걸 추가로 주문 가능하고 토핑도 추가할수 있어요.


저희는 5명이서 가서 다양하게 주문해보기 위해

塩ラーメン (시오라멘) 소금라면 / 가격 680

野菜ラーメン (야사이라멘) 야채라면 / 가격 730

ジャン麺 (쟌멘) 매운라면 / 가격 730

ニラ (니라) 매운부추라면 / 가격 730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나름 가격이 저렴하고 한끼 식사로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토핑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별도로 추가는 하지 않았구 파 김 숙주 챠슈 계란 등 다양하게 추가가 가능하니 사진보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은근히 양이 많으니 안추가해두 될것같더라구요.



ジャン麺 (쟌멘) 매운라면



매운라면은 맵다기보다는 약간 짠맛이 강해서 자꾸 물을 찾게되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물을 넣어서 먹게되더라구요. 매운맛은 중간단계였는데 역시 한국인에게는 그다지 맵지 않으니 매운걸 선호한다면 4-5단계를 하셔야 한국인 기준으로 매운맛일 거에요.





野菜ラーメン (야사이라멘) 야채라면



저의 어머니가 주문한 야채라면은 기름지지 않은 부담이 덜한 라면을 주문해달라해서 주문했는데 오히려 더 돼지 육수 냄새가 심하고 느끼한 맛이 강해 결국 다 못먹고 남겼습니다. 이거는 좀 별로였어요. 갠인적으로 비추합니다.



ニラ (니라) 매운부추라면



제가 오키나와 하야테마루 라멘에서 가장 추천하는 라면은 부추라면입니다. 나름 기름지고 부담되는 라면에 부추가 많이 들어가 깔끔한 맛을 더해주고 식감도 좋았어요. 저는 이게 가장 맛있었기에 추천메뉴로 선정입니다.





참고로 오키나와 하야테마루 라면은 카드결제가 불가합니다. 무조건 현금만 가능해요. 여행객분들은 참고하셔서 꼭 현금을 준비하세요. 의외로 오키나와 식당들, 맛집들 대부분이 카드결제가 안되는 가게들이 많다고 합니다.



원래는 하야테마루에는 츠케맨이 가장 유명한데 츠케맨은 개인적으루 별로 안좋아해서 못먹었네요. 시오라멘도 영 맛이 별로라 사진도 안찍었습니다.


한번쯤 오키나와에 가신다면 가볼만한 맛집 '하야테마루 라멘'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

098-861-0239

주소

3 Chome-15-1 Kumoji, Naha-shi, Okinawa-ken 900-0015 일본

영업시간

매일11:30 ~ 01:00

매장 홈페이지

http://www.hayatemaru.com/tenpo.html#2

편의/시설 정보

예약 가능, WI-FI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