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소개 및 후기

[일본 오사카 관광지 랭킹] 오사카 여행 추천

by 성짱의일본여행 2024. 1. 27.
반응형

 

 

일본의 남쪽에 위치한 대도시 오사카(간사이). “먹어 쓰러지는 거리”라고 불릴 정도로 독자적인 당지 음식이 많이 있어, 에도시대부터 상인의 거리로서 번창해 온 역사 있는 거리입니다.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이나 친구 여행, 데이트에도 최적의 관광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오사카의 심벌 「오사카성」이나 「츠텐카쿠」를 비롯해, 미나미의 대번화가로 유명한 「도톤보리」나, 화제의 음식점 「구로몬 시장」 등, 현지의 숨은 명소까지 모든 관광 명소를 추천합니다.

 

1분으로 아는 ‘오사카’


"천하의 부엌"의 별명을 가진 오사카
일본의 킨키 지방·간사이 지구에 위치한 대도시·오사카. 에도 시대에는 물류와 상업의 중심지였기 때문에 "천하의 부엌"이라고 불렸습니다. 역사 있는 클래식한 관광 명소나,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대형 테마 파크로부터, 커플에게 추천의 야경 명소, 모델 코스에는 없는 숨은 명소까지 다양. 또,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 2017년에는 10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오사카 여행을 만끽
오사카의 대표적인 관광지는, 말하지 않고 알려진 오사카·신세계의 심볼 「츠텐카쿠」나, 아즈치 모모야마 시대에 세워진 역사 깊은 「오사카성」, 오사카의 경치를 일망 할 수 있는 전망대가 데이트에 최적의 "아베노 하루카스"등. 그 밖에도,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대인기의 어뮤즈먼트 파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에서 어트랙션을 즐기거나, 오사카 미나미의 중심지·스트리트 푸드의 거리 “아메리카무라”에서 먹거리 걸음을 만끽하거나 즐거움 쪽이 다채롭다! 또한 오사카 여행 초보자는 각 여행사가 마련하고 있는 버스 투어로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오사카의 왕도 음식
오사카의 왕도 음식이라고 하면, 오사카의 서울 푸드 「타코야키」를 비롯해, 551 봉래가 유명한 「돼지 만」이나, 「「소스 2도 붙이지 금지」」의 「꼬치 튀김」, 「리쿠로 아저씨의 가게」로 만들어진 푸르 후와 식감의 오사카 명과 「갓 구운 치즈 케이크」등. 주식부터 먹고 걷기에 최적인 간식, 달콤한 것까지 풍부한 라인업입니다.

 

 

1위 유니버셜 스타디움 재팬 (USJ)

 

Universal Studios Japan: Universal Globe by Dick Thomas Johnson / CC BY

 

 

주소 〒554-0031 오사카부 오사카시 이와카구 사쿠라지마 2가 1-33
전화번호(문의) 0570-20-0606
공식 사이트 https://www.usj.co.jp/
교통 액세스 JR유메사키선(사쿠라지마선) 유니버설 시티역 도보5분
영업시간 8:30~21:00
※일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티켓 요금 스튜디오 패스(입장권)
・1일권(1일 스튜디오 패스) ※입장일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어른(12세 이상):7400엔(세금 포함)~
아이(4~11세):5100엔(세금 포함)~
시니어(65세 이상):6700엔(세금 포함)~

・15시 이후 입장권(서머・트와일라잇)・패스, 6월 26일~9월 1일)
어른(12세 이상):6400엔(부가세 포함) 어린이
(4~11세):4800엔(부가세 포함)

・1.5일권(1.5데이・스튜디오・패스)
어른(12세 이상):12300엔(부가세 포함)
어린이(4~11세):8400엔(부가세 포함)

・2일권(2일・스튜디오・패스)
어른(12세 이상):14700엔(세금 포함)
어린이 (4~11세):10000엔(부가세 포함)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niversal Studios Japan, 영략: USJ)은 합동회사 유에스 제이에 의해 운영되어 오사카부 오사카시 이와카구에 소재하는 테마파크이다. "게스트의 기대와 상상을 훨씬 웃도는 흥분과 감동의 라이드나 쇼의 어트랙션에 의해,"조즈""쥬라식 파크 더 라이드" 등 할리우드 영화의 세계를 남김없이 체험할 수 있는 테마 파크"로서 2001년 3월 31일 오픈했다. 유니버설 영화에서 수많은 작품을 다룬 스티븐 스필버그가 파크의 크리에이티브 총 감독을 맡고 있다. (인용자 : Wikipedia )

 

할리우드의 세계를 즐길 수 있는 꿈의 테마파크
간사이 출신이라는 것도 있어, 간편하게 갈 수 있는 테마 파크의 하나로, 어트랙션의 수도 많아, 어른으로부터 아이까지 즐길 수 있는 테마 파크입니다! 디즈니보다 절규계의 어트랙션이 많아, 평소의 피로나 스트레스 발산할 수 있는 장소! 쿨의 여러분도 매우 친절하고 정중한 접객을 해 주고, 뭐니 뭐니 해도 김이 좋다!! 최고에 하루 묻는 장소!

간사이의 테마파크라고 하면 역시 유니버!
간사이인이라면 우선 1번에 생각하는 테마파크가 아닐까요. 동쪽의 디즈니에 대항할 수 있는 규모의 테마파크입니다만, 디즈니와 달리 「아무것도 있어!」의 자세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디즈니의 철저한 세계관도 멋집니다.) 유니버라고 하면 매년 다양한 만화나 애니메이션 컨텐츠와 콜라보하고 있어, 기간 한정인데 하나하나가 재미있고 퀄리티가 높습니다.
.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과 콜라보하고 있다고 확실히 방문합니다. 게다가 한정 상품도 판매되므로, 드디어 사 버립니다. 콜라보레이션 외에는 할로윈 계절을 가장 좋아합니다. 정말 무서운 어트랙션은 서투르지만, 파크 안을 좀비가 울부짖는 정도의 스릴은 즐겁고 좋아합니다. 코스프레하고 있는 방문객도 많아 활기차다.

즐거운
입장료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만, 즐길 수 있는 틀림없음의 테마파크입니다. 영화를 몰라도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만으로, 어른도 아이도 놀 수 있습니다. 음식도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것, 본격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까지 다양하고, 공원 내에서 술을 마실 수 있는 것도 기쁩니다. 평일에도 사람이 많이 줄지 않으면 탈 수 없습니다만, 줄지어 있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디즈니 파크와 비교해서는 안됩니다.
원래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영화 무대를 체험하는 '스튜디오'이기 때문에 '테마파크' 넘버원 투 도쿄 디즈니랜드 씨와는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고속도로가 보이거나, 유행물과 뭐든지 콜라보해 버리거나, 테마파크로서 어떨까? 라고 생각해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만, 디즈니 파크와 비교하지 않고, 오사카의 밝은 분위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2위 오사카성

 

 

 

주소 〒540-0002 오사카시 주오구 오사카성 1-1
전화번호(문의) 06-6941-3044
공식 사이트 https://www.osakacastle.net/
교통 액세스 JR 오사카 환상선 모리노미야역, 오사카성공원역 오사카 메트로 타니마치선
텐만바시역 3번 출구
기타 액세스 오사카 메트로 타니마치선 타니마치 4초메역 B-1 출구 오사카 메트로 주오선 타니마치 4초메역
9번 출구 오사카 메트로 중앙선 모리노미야역 1번 출구 오사카 메트로 나가호리 쓰루미 녹지선 모리노미야역
3
-B 출구 오사카 메트로 나가
호리 쓰루미 녹지선 오사카 비지니스 파크역 1번 출구
JR 토자이선 오사카성 키타메역 게이한 전철 텐만바시역
오사카
시티버스 62계통 오사카성 오오테마에, 바바초
수상버스 오사카성항, 야겐겐 이치하마 선착장
천수각 개관시간 9:00~17:00(입장은 16:30까지)
※벚꽃 시즌, 골든 위크, 여름방학은 개관 시간 연장
입장료 어른:600엔
중학생 이하 무료
오사카성/오사카성(오사카조)은, 안도 모모야마 시대에 섭진국 히가시나리군 이쿠타마소 오사카에 세워져, 에도 시대에 수축된 일본의 성. 별칭은 금성(킨조/김성이라고도 표기). 「오사카 성터」로서 국가의 특별사적으로 지정되어 있다. (인용자 : Wikipedia )

 

타이코 · 히데요시의 압도적인 천하의 명성!
성공의 달인으로서도 유명한 타이코·도요토미 히데요시가, 그 노하우의 모든 것을 쏟아 쌓아 올린 최강의 성! 그것이, 오사카성이었습니다. 대통을 쏘아도 천수지에 닿지 않도록 계산된 외해를 갖추고 10만명 규모의 병력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세워진 거대한 성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히데요시의 사후 「오사카 겨울의 진」이 일어나면, 도쿠가와 이에야스공은 네덜란드나 영국으로부터 수입한 카르발린포를 외호의 밖으로부터 발사해, 1발의 포탄이 천수지에 명중했기 때문에, 도요토미 쪽이 화의의 의향을 굳혔다고 합니다.
이 화의에 의해 외호리 오히려 내호리까지 매립되어 버려, 반년 후의 「오사카 여름의 진」에서 낙성, 히데요리나 요도군들과 함께 회귀와 돌아갔습니다. 그 후 도요토미의 오사카성은 파각되어 도쿠가와의 오사카성이 세워졌습니다. 오늘에 남는 오사카성의 천수는 「도쿠가와 판・오사카성의 부흥 천수」가 되고 있습니다. 또, 주변에는 대하드라마 『사나다마루』에서 사카이 마사토 씨가 열연한 사나다 노부시게(유키무라)가 『오사카 겨울의 진』에서 지은 출성 『사나다마루』터, 이에야스공의 본진 자취 등, 역사 명소 도 다수 있으므로, 아울러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오사카라고 하면 이것
넓고 큰 성입니다. 성 안에는 금박의 방도 있어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얼마나 위대한 인물이었는지가 전시되어 있는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성 안에는 엘리베이터도 있어 노인 분들도 부담 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성 주위의 해자도 광대하고 히데요시가 천하를 취한 모습이 눈에 띄는 성입니다. 봄은 벚꽃도 만발하게 피어 있으므로 꽃놀이의 시즌은 최고입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권력의 힘을 능가하는 훌륭한 성. 벚꽃의 계절은 훌륭합니다!
장관. 큰 이시가키의 돌은 세토 내해의 섬들로부터 옮겨졌다고 한다. 당시의 축성 기술의 훌륭함. 간사이의 중심에 군림하고 있는 위압감이 있다. 부지가 넓고, 걷는 것이 힘들다. 그러나 벚꽃의 계절은 어디에서 촬영해도 당당히 군림하면서도 당시 일본의 중심으로서 자랑스러운 건축물이다.

역사가 느껴진다
오사카에서 성이라고 하면, 모두가 오사카성이라고 대답한다고 생각합니다. 천수각에서는 오사카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사카성 주변에는 훌륭한 해자가 있어 보고 있는 것만으로 역사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오사카 성 주변에는 오사카 성 공원도 있기 때문에 공원에서 놀 수 있습니다. 벚꽃・매화의 계절에는 많은 꽃이 피어, 관광객이나 현지인으로 매년 붐비고 있습니다.

 

 

3위 카이유칸

 

 

주소 〒552-0022 오사카부 오사카시 미나토구 카이간도리 1가 1-10
전화번호(문의) 06-6576-5501
공식 사이트 https://www.kaiyukan.com/
교통 액세스 오사카 시영 지하철 주오선 오사카항역 1번 출구 도보5분 오사카 시티
버스 88계통・60계통 텐포잔 하버 빌리지 하차
기타 액세스 난카이 버스 가이유칸(텐포잔) 하차 바로 간사이
국제공항발 리무진버스 텐포잔(카이유칸) 하차 바로 셔틀선 캡틴
라인
입관 요금 어른(고교생·16세 이상):2300엔
어린이(초·중학생):1200엔
유아(4세 이상):600엔
시니어(60세 이상):2000엔
※3세 이하 무료
영업시간 10:00~20:00
※월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카이유칸(카이유칸, Osaka Aquarium KAIYUKAN)은, 오사카부 오사카시 미나토구 해안통 1가에 있는 수족관. 오사카항의 워터프런트 재개발 프로젝트 「텐포잔 하버 빌리지」의 중심적 시설로서 1990년 7월 20일에 개관했다. '링 오브 파이어(환태평양 화산대)'와 '링 오브 라이프(환태평양 생명대)'를 컨셉으로 하고 있다. 거대 수조에서 환태평양의 바다를 재현해 기존 수족관의 인상을 극적으로 바꾼 시설이다. (인용자 : Wikipedia )

 

태평양을 축으로 세계의 바다와 강을 들여다보는 거대 수족관
일본에서 두 번째로 방문객 수가 많은 카이유칸은 전시 테마의 컨셉이 명확하고, 한가운데를 괴롭히는 「태평양」을 중심으로, 국내외를 불문하고 세계 각국의 지역을 테마로 한 전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합니다.
가이유칸을 대표하는 고래상어는 물론, 이토마키에이나 소바나토비에이, 마다라토비에이 등의 에이의 동료가 마치 하늘을 날도록 우아하게 수영할 수 있는 것은, 이 대수조의 스케일감만이므로, 꼭 주목받고 싶습니다.
또, 돌고래의 쇼 퍼포먼스는 없습니다만, 뉴질랜드의 타스만해를 모티브로 한 에리어에서 카마일카의 사육·전시는 실시하고 있어, 퍼포먼스와는 다른 관점에서 그 생태 등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2018년에 등장한 「하이즈키 은하」는, 우주를 모티브로 한 해파리 전시입니다만, 기본적으로 배경이 새까맣기 때문에 해파리의 신체의 구조나 수영의 모습을 선명하게 볼 수 있어 비일상적 공간 체험뿐만 아니라 생물을 천천히 관찰하는데도 뛰어납니다.
그 밖에도, 시기에 따라 생물의 생태 등에 주목한 특별전도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므로, 몇 번이라도 즐길 수 있는 수족관이 되고 있습니다.

압권 태평양 수조에서 고래 상어와 만난다.
오사카에 있는 말하지 않고 알려진 일본 최대급의 수족관.
링 오브 파이어(환태평양 화산대), 링 오브 라이프(환태평양 생명대)를 컨셉으로 내세워 세계의 다양한 해역을 재현해, 그 다종 다양한 생태를 즐길 수 있는 수족관. 다만, 카이유칸의 특색은 역시 전시의 보이는 방법. 입관하면 8층까지 단번에 오르고, 거기에서 완만한 슬로프로 서서히 아래로 아래로 나아가는 스타일. 수조 하나 매우 수면에서 수중과 다양한 깊이에서 그 수경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카이유칸의 묘미. 메인 수조로 해 고래 상어가 사는 수심 9m를 자랑하는 태평양 수조를 위에서 아래로 잠행해 나가는 순로는 같은 수조를 계속 보이고 있을 것인데 전혀 질리지 않는다.
고래상어에 관해서는 순로처음은 내려다보고, 중반에서는 정면으로, 마지막에는 올려다보고, 그 모습을 몇번이나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덧붙여서 이 수조 내에 있는 이토마키에이는 일본에서는 여기에서만 볼 수 있으므로 그쪽도 요 체크. 돌고래 쇼 등의 퍼포먼스는 없지만(돌고래는 전시하고 있다), 다양한 깊이에서 즐길 수 있는 압도적인 수조군, 환상적인 해파리 에리어, 팬 서비스 왕성한 와본 물개 등 볼거리 투성이의 수족관이다.

고래 상어와 완성도가 높은 자연 전시
오사카부 오사카부에 있는 「카이유칸」
일본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카이유칸에는 「생물을 보다 자연에 가까운 모습으로 관찰하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이 있어, 잘 수족관에 있는 것 같은 쇼가 없습니다. 돌고래 쇼도 바다 사자 쇼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 덕분에 자연 그대로의 동물의 모습을 많이 관찰할 수 있습니다. 카이유칸 독자적인 장점을 꼭 느껴보세요.

개인적으로 매력은 이하의 5가지 꼭 모든 것을 맛보세요!

①「태평양의 대수조」
카이유칸이라고 하면 이 수조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물고기 "고래 상어"가 보이는 매우 큰 수조.
좋아하는 각도를 찾아서 치유하십시오.

②「상하로 뻗은 전시 수조」
이것은 해유관의 전시 방법의 특징으로, 같은 수조를 위에서 아래로 돌면서 관찰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
이 덕분에 바다 표층에서 해저까지 다양한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③「신체감 에리어」
이 에리어는 생물과의 거리를 가까워, 온도・소리・냄새 등을 리얼하게
느낄 수 있는 전시가 되고 있습니다.
귀여운 물개가 매우 화제의 영역입니다.

④ '해월은하존'
우주공간에 해파리가 감도는 새로운 타입의 전시로
매우 깨끗한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해파리의 부유감이나 투명감을 느끼고, 치유될 수 있는 공간입니다.

⑤ 「타스만 해수조」
방금 전도 말했지만, 카이유칸에는 돌고래 쇼가 없습니다.
하지만 돌고래가 없는 것이 아니라 '카마일카'가 있습니다.
태양의 빛이 수조에 꽂혀있어 매우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4위 박람회 기념공원 (태양탑)

 

 

 

주소 〒565-0826 오사카부 스이타시 센리 만박 공원 1-1
전화번호(문의) 06-6877-7387
공식 사이트 https://www.expo70-park.jp/
교통 액세스 오사카 모노레일 박람회 공원 역 또는 공원 히가시구치 역
개원 시간 9:30~17:00
입장료 어른:250엔
초・중학생:70엔
일본만국박람회기념공원(니혼반코쿠하쿠란카이키넨코우엔)은 일본만국박람회(오사카만박)의 터를 정비한 공원이다. 만박기념공원(반파쿠키넨코우엔)과 박람회공원(반파쿠코엔)이라고도 불린다. 소재지는 오사카부 스이타시 센리 만박 공원. 공원을 관리하는 것은 오사카부이다. 1972년 3월 15일 일본 만국 박람회 일반 공개 2주년 날 익스폴란드와 자연문화원의 제1기 및 일본 정원·오사카 일본 민예관 등을 공개해 개원한다. 그 후 자연문화원이 제3기로 나누어 정비·공개되어 국립민족학박물관이 개설되는 한편, 개원 후에 폐쇄된 시설도 있다. (인용자 : Wikipedia )

 

기발한 디자인을 잊을 수 없다.
오사카라고 하면 1970년에 개최된 오사카 박람회의 이미지가 강합니다. 박람회의 회장이었던 장소는 공원에 정비되어 있어, 상징인 태양의 탑은 지금도 관광객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현지 오사카에 살고 있습니다만, 이 탑을 볼 때마다 놀라운 인상을 줍니다. 이 탑에는 3개의 얼굴이 있어, 각각 현재·과거·미래를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조금 무서운 디자인이지만, 오카모토 타로 씨의 걸작. 이런 탑은 좀처럼 다른 현에는 없다.

압권 태양 탑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빼놓을 수없는 명소가 여기. 박람회 공원에 진좌 하는 태양의 탑은 놓칠 수 없습니다. 실은 이 태양의 탑, 탑 내를 견학할 수 있는 것입니다. 탑 안은 박람회 당시 태양의 탑을 재현하고 있으며, 생명의 진화를 모티브로 한 벽화와 기념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오카모토 타로의 잔잔한 에너지에 압도되는 것 틀림없음. 오사카에 가면 꼭 방문하고 싶은 명소 중 하나입니다. 3개월 전 정도부터 예약하지 않으면 티켓이 품절되어 버리므로 빨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사카 박람회의 상징
오카모토 타로작의 것으로, 오사카 만박이 개최된 상징적 작품이 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동상 안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인근은 광대한 부지에 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오사카 모노레일, 국립민족박물관 등 교통과 문화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5위 덴포잔 대관람차

 

Tempozan giant wheel02s2048.jpg by 663highland/ CC BY

 

 

공식 사이트 http://www.senyo.co.jp/tempozan/
주소 〒552-0022 오사카부 오사카시 미나토구 카이간도리 1-1-10
전화번호(문의) 06-6576-6222
교통 액세스 오사카 시영 지하철 주오선 오사카항역 도보5분
영업시간 10:00~22:00
※최종 승차 접수 21:30
※계절이나 날씨 등에 의해 변경 있음.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800엔/1명
※3세 이하 무료
텐포잔 대관람차(텐포잔다이칸란샤)는 오사카시 미나토구의 텐포잔 하버 빌리지에 있는 관람차이다. 1997년 7월 12일 개업, 높이 112.5m, 직경은 100m로, 한때는 세계 최대의 관람차였다. 주식회사 카이유칸(구 오사카 워터프런트 개발)이 운영하고 있다. (인용자 : Wikipedia )

 

주유패스 끊으면 한번 타볼만 하다.
덴포잔 주변에 주유패스로 이용할 것이 많으니 한번 타볼 만하다. 주말이어도 사람이 그리 밀리지 않으니 줄 안 서고 탄다. 오사카항을 배경으로 사진 찍을 수 있음. 주유패스 있으심 무료로 탈 수 있으니 주유패스로 꼭 이용해 보세요

가볍게 다녀오기 좋아요.
1월 11일 귀국날 비행기 시간이 좀 남아서 호텔체크아웃하고 짐 맡기고 가볍게 다녀왔어요. 오사카항 전망이 괜찮았고요. 바닥투명관람차 탔는데 생각보다 바닥이 잘 안 보여서 좀 실망.. 가볍게 다녀오기 좋아요

굉장히 큰 텐포잔 관람차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시내로 들어가다 보면 보이는 관람차입니다. 굉장히 큰 관람차인데 딱히 압도적으로 크다는 느낌은 못 받습니다. 투명한 바닥과 일반 불투명한 바닥이 있는데 투명한 바닥의 경우 불투명한 바닥보다 인기가 많으므로 약간 더 기다려야 합니다.

바다를 보며 즐기는 낭만적인 석양
해 질 무렵 방문해서 바다 보면서 관람차를 탔는데 너무 낭만적이었습니다. 오사카 아름다운 바다를 충분히 즐길 수 있어 조하요

 

6위 신세카이

 

 

 

주소 〒 556-0002 오사카시 나니와구 에미스 히가시카이 쿠마
전화번호(문의) 06-6643-6322
교통 액세스 오사카 시영 지하철 사카이스지선 에미스마치역 바로
오사카 시영 지하철 미도스지선·사카이스지선 동물원 앞역 도보3분
신세계(신세카이)는, 오사카부 오사카시 나니와구 에미스 히가시에 위치한 번화가. 중앙 약간 북쪽에 쓰텐카쿠가 세워져 남동부에 진장 요코초가 있다. 전전부터 서민적인 번화가로서 사랑받아 온 신세계이지만, 대형 사철의 터미널역에 풍족하지 않은 일이나 관광의 다양화 등에 따라, 전술한 바와 같이, 1970년대 이후는 장기에 걸쳐 침체가 계속되고 있었다 . 그러나 1990년대 근처부터 '쇼와의 명잔'을 느끼게 하는 복고풍 거리의 분위기가 '전후'를 모르는 세대 등으로 재평가되어 새로운 관광지로서 변모를 이루고 있다. (인용자 : Wikipedia )

 

사진 자체! 츠보라야의 복어가 찍힌 츠텐카쿠의 야경
오사카라고 하면 오사카인이 접근하지 못한 신세계. 옛날에는 일이 없는 아저씨가 낮부터 술을 마시고 술 취한 냄새를 감돌고 있던 위험지대! 그러나, 관광지와 바뀐 지금은, 밝고 활기찬 거리로 다시 태어나,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고 생각합니다만, 「자린코 치에」를 생각나게 하는 분위기가 유행이 아닌 진짜 오사카를 느낄 수 있는 장소 아닐까 하고 생각해 1위에 올려 주었습니다.

츠텐카쿠로 향하는 깊은 거리 풍경.
츠텐카쿠가 유명한 신세계라는 에어리어로, 장잔 요코 쵸라는 상가 같은 거리 풍경이 있어 조금 깊은 분위기입니다. 츠텐카쿠까지의 길로, 좁고 골목에는 음식점 등이 늘어서, 여기에서는 명물의 꼬치 튀김의 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비리켄의 동상 등도 있고, 조금 재미있는 구식의 요코초입니다.

오사카 시타마치
오사카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으므로 꼭 먹고 걷는 것을 여기 신세계에서는 추천합니다. 여기서 유명한 것은 꼬치 커틀릿입니다만, 가게가 많이 있어 헤매는지도 모릅니다만 꼭 몇 채를 사다리 해 주셨으면 합니다. 가게에 따라 종류와 맛, 식감도 다르기 때문에 재미있습니다. 가게 주인 분들은 기본 무서운 인상입니다만, 겁 없이 말을 걸어 보면 의외로 수다스러운 사람이 많거나 합니다.

7위 도톤보리

 

도톤보리 by Wei-Te Wong / CC BY

 

도톤보리(도톤보리)는, 오사카부 오사카시 주오구의 번화가 및 마을명. 또는, 이곳의 북쪽을 흐르는 도톤보리강의 약칭. 행정지명은 도톤보리 잇쵸메에서 니쵸메까지. 2015년 10월 1일 현재의 인구는 538명, 세대수는 357세대. 우편번호는 〒542-0071. (인용자 : Wikipedia )

 

모든 것이 콤팩트하게 정리되어 있다.
오사카 명물의 음식이나 기념품 등의 쇼핑이 모두 이 지역에 정리되어 있으므로, 헤매면 우선 여기를 목표로 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한다. 여기에서라면 다른 관광 명소 니혼바시와 츠텐카쿠, 오사카성에도 접근하기 쉽다. 밤늦게까지 하고 있기 때문에, 츠텐카쿠등에서 놀고부터 여기서 식사를 하는 것도 추천.

활기찬 도톤보리
오사카라고 하면 글리코 포즈를 이미지 하는 것이 많을까 생각합니다. 언제 가도 관광객 등으로 사람이 많이 있어 붐비고 있습니다. 음식점이나 여러 가지 가게가 이어져 있어 쇼핑을 음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사카다운 활기찬 오사카에 온 것을 실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오사카를 맛보고 싶다면 여기
츠텐카쿠에 빌리켄씨, 오사카감을 맛보면 간사이에 온다면 추천 장소.
타코야끼, 오코노미야키, 쿠시카츠, 오사카다운 가게가 많아서 맛집 순회에도 오케이, 슈퍼 목욕탕 스파워드도 꽤 추천합니다. 유럽 ​​존과 아시아 존과 2개월마다 남녀 존이 바뀌므로 둘 다 가 보길 바란다. 매우 넓고 다양한 종류가 있고, 아시아 존에는 다다미가 있거나 등 세계관이 있어도 좋습니다. 목욕탕에 암반욕, 체육관, 음식, 만화, 휴게소 뭐든지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하루 종일도 있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8위 아베노 하루카스

 

Abeno Harukas by Japanexperterna.se/CC BY

 

 

공식 사이트 https://www.abenoharukas-300.jp/index.html
주소 〒545-6016 오사카시 아베노구 아베노스지 1-1-43
전화번호(문의) 06-6621-0300
교통 액세스 긴테쓰 미나미오사카선 오사카 아베노바시역 서쪽 개찰구 도보1분
JR 오사카 환상선 텐노지역 남쪽 출입구 도보3분
기타 액세스 오사카 시영 지하철 다니마치선·한사카이 전기 궤도 우에마치선 아베노역 1번 출구 도보 4분 오사카 시영 지하철 미도스지·사카이스지선 동물원 앞역 2번 출구 도보
12분
영업시간 10:00~20:00
※점포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아베노 하루카스(영: Abeno Harukas)는 오사카시 아베노구에 입지하는 초고층 빌딩. 2010년(2010년) 1월 9일에 착공되어, 2014년(2014년) 3월 7일에 전면 개업했다. 2019년 현재 일본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며 일본 최초의 슈퍼톨(고층 빌딩·도시 거주 협의회 기준에 따른 300m 이상의 초고층 건축물)이기도 하다. 빌딩 고유의 우편 번호는 545-60xx(xx는 계층. 지하·계층 불명은 545-6090). 2017년, 굿 디자인상을 수상. (인용자 : Wikipedia )

 

일본 제일의 높이를 자랑하는 초고층 빌딩!
일본 제일 높은 빌딩, 지상 300층에서 오사카의 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빌딩이므로 타워와 달리 공간이 넓고 느긋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큰 창문과 같은 베란다와 같은 감각으로 밖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만들어진 파인 사탕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경치 최고
아베노 하루카스의 경치는 최고입니다. 그 높이에서 보는 경치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동서남북과 오사카부뿐만이 아니라 효고현이나 나라현의 분도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을 찍었습니다. 서쪽은 발밑이 유리로 되어 있고, 발밑을 보면 높이를 느끼고 조금 무서웠습니다만 절경이었습니다. 밤 전에 가면 야경도 깨끗하고 감동했습니다.

전망대에서 보이는 절경
한 번은 일본 제일의 높이를 자랑한 오사카의 새로운 명소입니다. 300m의 전망대에서 보이는 오사카의 거리는 언뜻 보는 가치가 있습니다. 빌딩의 주요 점포에는 긴테츠 백화점이 들어있어 쇼핑도 가능합니다. 레스토랑 등의 음식도 충실하고, 가족 동반으로 하루 놀기에 최적입니다.

9위 쓰텐카쿠

 

 

 

주소 〒556-0002 오사카부 오사카시 나니와구 에미스 히가시1초메 18-6
전화번호(문의) 06-6641-9555
공식 사이트 https://www.tsutenkaku.co.jp/index.html
교통 액세스 오사카 시영 지하철 사카이스지선 에미스마치역 3번 출구 도보 4
분 3분
기타 액세스 오사카 시영 지하철 미도스지선 동물원 앞 1번 출구 도보 7분
JR 환상선 신이마미야역
동쪽 출구 도보 7분
영업시간 8:30~21:30
※최종 입장은 21:00
입장료 어른(고교생 이상):800엔
중학생・초등학생・유아(5세 이상):400엔
쓰텐카쿠는 오사카부 오사카시 나니와구의 신세계 중심부에 세워진 전망탑이다. 2007년 5월 15일에, 국가의 등록 유형 문화재가 되었다. 공식 캐릭터는 「비리켄」. 오사카의 관광 명소로 알려져 있다. (인용자 : Wikipedia )

 

오사카의 상징입니다.
역시 오사카라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관광 명소로, 개성적인 디자인을 하고 차창으로부터도 잘 보이기 때문에 눈에 띄어 버립니다.. 오사카 시내를 전망하기에는 최고의 명소로, 주변에는 많은 가게가 있어 바로 상인의 마을이라는 인상을 받습니다. 야간에는 라이트 업되어 멀리서도 보이기 쉽고, 오사카 모델에서는 상황에 따라 색이 바뀌는 것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민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화제의 명소로 인바운드에도 사랑받고 있었던 것이 인상적입니다.

확실히 생각하는 명소
역시 오사카라고 하면 츠텐카쿠가 제일로 생각하는 명소군요, 그 모양은 낮이나 밤도 「아 오사카다」라고 생각하게 해 줍니다. 형태는 바뀌지만 그 역사는 100년 이상 현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독특한 외형 캐릭터, 빌리켄 씨도 세트로 사랑받고 있네요. 지금은 포켓몬과 콜라보한 빌리켄씨… 아니 빌리켄씨와 「콜라보해 주신」 피카추라고 하는 것까지 발매되었습니다. 츠텐카쿠의 존재는 오사카를 말하는 데 있어서는 안 되는 것 같습니다.

도쿄 타워와 스카이 트리에 필적하는 존재입니다.
오사카라고 하면, 우선 이 건축물이 빠뜨릴 수 없습니다. 현재의 츠텐카쿠는 한번 세워진 것입니다만, 훌륭한 오사카의 상징으로서 부민이라면 누구라도 한 번은 오른 적이 있다고 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이 점이 도쿄 타워나 스카이 트리와는 달리, 그 존재를 알고 있어도, 실제로 거기까지 가본 적이 없다고 하는 종류의 랜드마크와는 달리, 확실히 오사카를 상징하는 존재가 되고 있습니다. 그 눈 아래에 퍼지는 신세계의 거리도 포함해, 여기에 오면 오사카라는 것이 조금은 알 것입니다.

10위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 정원 전망대)

 

 

 

공식 사이트 https://www.kuchu-teien.com/
주소 〒531-6039 오사카시 기타구 오요도나카 1-1-88
교통 액세스 JR 오사카역 중앙북쪽 출입구 도보10분
한큐 우메다역 챠야마치구 도보13분
기타 액세스 오사카 시영 지하철 미도스지선 우메다역 5번 출구 도보 10분
우메다 스카이 빌딩(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1993년 3월에 완성된 오사카부 오사카시 기타구 오요도나카의 신우메다 시티 내에 있는 초고층 빌딩이다. 지상 40층·지하 2층, 높이 약 173미터의 초고층 빌딩이다. 디자인은 하라 히로시. 그 독특한 형상으로 오사카의 랜드마크가 되고 있다. (인용자 : Wikipedia )

 

야경이 절경
이쪽은 부디 커플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낮에도 물론 절경을 즐길 수 있지만, 역시 추천은 야경입니다. 바깥바람에 부딪치면서 오사카의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감성 스포트 있어, 커플 시트도 있습니다.

전망대에 에스컬레이터
비스듬히 걸린 시스루의 에스컬레이터는 바로 아래는 보이지 않지만, 옆에서의 경치가, 조금 공포감을 느끼면서, 또 긴 에스컬레이터이기 때문인지, 정말로 하늘로 향하는 것 같은 착각해 버릴 것 같은 다양한 의미로 두근두근 느낌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야경 기호
오사카 우메다의 빌딩군의 빛에 압도된다. 외국인 관광객이 75%를 차지할 정도로 매력이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