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 영화 추천

[일본 개성파 남자배우 랭킹] 일본 남자 연예인

by 성짱의일본여행 2024. 1. 27.
반응형

 

 

「개성파 배우 인기 랭킹」을 결정!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유일무이한 존재감을 발하는 '개성파 배우'. 코미디부터 시리어스까지 폭넓게 해내는 ‘무로츠요시’를 비롯해 박진한 연기로 보는 사람을 매료하는 ‘가가와 테루유키’, 젊은 주목주 ‘가래 켄토’ 등 드라마나 영화에 빼놓을 수 없는 배우뿐입니다. 

 

 

1분 만에 아는 '개성파 배우'

 

토크도 연기도 일급품의 개성파 배우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독창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개성파 배우들. 어느 쪽인가 하면, 발리 발리와 주연을 해내는 젊은이의 미남보다, 코미디 작품으로 연예인과 같은 연기를 피로하는 중견~베테랑의 세 번째 배우가 개성파 배우에 해당하는 경향에 있습니다. 또, 개성파 배우의 대부분은, 드라마나 영화의 선전으로 출연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있어서, 높은 토크력을 매료시킵니다.

 

용사 요시히코와 마왕의 성 (인용원 : 아마존 )

 

개성파 배우의 대표격


중견~베테랑의 개성파 배우
확실한 경험에 뒷받침된 중견~베테랑의 배우에는 개성파가 다수. 코미디의 기재·후쿠다 유이치 작품의 단골 「무로츠요시」와 「사토 니로」나, 맛있는 연기로 옆역도 주연도 해내는 「아베 사다오」등의 배우가 개성적이고 유명합니다.

 

고독한 미식가 (드라마) (인용 : Amazon )


그 외에도 홋카이도발 연극 유닛 TEAM NACS에 소속된 '오 이즈미 양 ' '야스다 현'과 영화 ' 낚시 바보 일지 ' 시리즈 외에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등에서도 활약하는 '니시다 토시유키 ' 는 개성파 배우계의 중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젊은 개성파 배우
젊은이 가운데 개성파 배우로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 가래 켄토 ’. 인기 양키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오늘부터 나는!"! '(2018년)에서는, 금발 파마의 불량 역을 반면 연발의 뿌리내린 연기로 피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1위 무로 츠요시

 

 

성별 남성
생년월일 1976년 1월 23 
혈액형 A형
출신지 가나가와현
신장 168cm
프로필 1976년 1월 23일생, 가나가와현 출신. 1999년, 작·연출·출연을 행한 혼자 무대에서 활동을 개시. 2005년 영화 ' 서머 타임 머신 블루스 '의 출연을 계기로 영화에도 활동을 펼친다. 그 외 주요 출연작은 TBS '대연애~나를 잊는 너와', NHK '너 성주 나오토라' ' LIFE !~ 인생에 바치는 콩트~' 등 다수.
대표작 TBS '대연애~나를 잊는 너와'(2018)
NHK '너 성주 나오토라'(2017)
무대 'muro식'
TV 도쿄 'I턴'(2019)
영화 '최고의 삶을 찾는 방법'(2019)
직종 탤런트·배우·여배우

 

보고 싶다
최근의 드라마, CM, 버라이어티에서는 보이지 않는 날이 없을 정도로 많은 영상으로 배견합니다.
흥미로움도 있고, 시리어스 한 연기도 할 수 있어, 무로 씨가 나와 있는 프로그램은 자연스럽게 눈에 들어가고, 보고 싶어 집니다. 보고 있어도 질리지 않기 때문에 남녀노소, 여러분에게 보고 싶어지는 배우입니다.

안력과 독특한 말투
도다 에리카 씨로부터 「무로 츠요시의 눈은 즐겁다! 」 TOKIO의 마츠오카 씨로부터 「응시되어 사랑에 ​​시달릴 것 같았다」라고 말한, 그 병행 이중의 아몬드 아이로부터 발해지는, 표현력 판단 없는 안력.
독특한 리듬으로 완급을 붙인 말투의 묘는 어느새 버릇이 되어 버린다. 아직도 많은 매력을 지닌 독창적인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코믹한 연기라면 무로 츠요시
코믹한 연기가 화제인 무로츠요시.
나는 드라마 『용사 요시히코와 이끌려 일곱 명』에서 처음으로 무로 씨의 연기를 보고, 도하마했습니다!
최근에는 연애 드라마 『대연애~나를 잊는 너와』로 헌신적으로 병의 아내를 지지하는 부역을 열연해, 연기력의 폭을 보여주었습니다!!

후쿠다 작품이라고 하면 무로츠요시!
무로 씨의 대표작을 꼽자면 대체로 사람이 후쿠다 유이치 작품을 떠올린다고 생각한다. 그 정도 후쿠다조의 얼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 드라마 「용사 요시히코」 시리즈에서 멜레브 역으로서 출연해, 호크로로부터 넘쳐나는 발군의 코미디력을 찾아내, 그 후도 「사이키 쿠스오의 Ψ난」이나 「오늘부터 나는! 』등 수많은 개그 작품에 출연해, 시청자의 웃음을 쏘아 주었습니다! 2020년 출연 드라마로 말하면, 「부모 바보 청춘 백서」의 딸 멀어질 수 없는 쓰레기 부족도 재미있기 때문에 필견입니다.

 

2위 사토 지로

 

 

성별 남성
생년월일/별자리 1969년 5월 7일 / 황소자리 / 황년
출신지 아이치현
신장 181cm
URL 사토 니로 공식 사이트
사토 니로 공식 블로그 「저기~, 니로가 아니라 니로라면.」
사무소 URL
프로필 1969년 5월 7일생. 아이치현 가스가이시 출신. 4세부터 아이치군 토고초에서 자란다. 1996년, 연극 유닛 치로부터 일부러를 깃발. 전 공연으로 작·출연. 최근, 다수의 드라마·영화에 출연. 배우를 하는 옆, 첫 감독 작품 'memo'나 ' 사랑하는 일요일 '(BS-TBS) '가족 팔경'(MBS·TBS) '2013 신춘 특별 기획~단란~'(간사이 TV) 등의 각본을 집필해 있다. 또 첫 주연 영화 ' 유수 마메시바 '는 시리즈화되는 등 활약하고 있다.
대표작 영화 '유수 마메시바'(2009)
드라마 '위장의 부부'(2015)
영화 '인사이드 헤드' 목소리(2015)
직종 탤런트·배우·여배우

 

캐릭터
시리어스 한 장면이나 조금 변한 상사의 역, 그리고 때때로 나타나는 하나님으로서. 여러가지 역을 해내는 바로 명역입니다. 특히 드라마 중에서도 조금 웃어 버리는 장면에서 잘 보는 것이 이 배우.
연기 속에서 확실히 웃을 수 있는 그 실력 굉장한 한마디입니다

폭주하는 경향
어쩐지 시리어스한 작품이 아닌 한, 어느 작품에 등장해도 발군의 임팩트를 남기는 사토 니로씨.
『오늘 나』에서는, 공연한 캐스트도 웃음을 참을 수 없을 정도의 천성의 개그 센스로 폭주하고 있던 인상이 강합니다.
웃음 사토 니로의 캐릭터는 거의 애드리브만으로 이루어져 있지 않을까 생각할 정도 

재미있는 명 역
두근거리는 어조가 개성적. 행동이 재미있다. 
특히 택시드라이버의 추리일지라는 드라마에서는 택시회사의 계장역을 맡고 있어 영업소에서 가장 취급하기 어려운 반명에 머리를 괴롭히고 있지만 확실히 의견을 말할 수 없는 모습이 사토 니로의 개성과 비슷하다. 있다고 느꼈습니다.

한번 보면 잊지 못할 느낌이 매력
명 역을 선택하는 또 하나의 기준으로 한 번 보면 잊지 않는 존재감도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2위로 선택한 겨드랑이 배우 씨는 사토 지로 씨입니다. 이 배우는 연기도 괜찮습니다만, 무엇보다 존재감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말하는 방법도 독특한 버릇이 있어 의욕이 없는 느낌도 매력의 하나입니다.

 

3위 아베 사다오

 

 

 

성별 남성
생년월일 1970년 4월 23일 / 戌年
혈액형 A형
출신지 치바현
신장/체중 164cm/57kg
URL 소속사 공식 프로필 사무소
URL
프로필 1970년 4월 23일생, 지바현 출신의 배우. 영화·드라마·무대 등 폭넓게 활약해, 수많은 작품으로 주연을 맡는다. 또한 미야토 칸쿠로와 무라 스기 매미노스케 등과 함께 '그룹 영혼'을 결성해 음악 활동도 실시한다. 주요 출연작은 후지TV ' 마루모의 계기 ' '의룡' '마음이 포킷토네', NHK '경세제민의 남자 '코바야시 13~꿈과 주판~' '대하 드라마 나오토라」「大河ドラマ「いだてん~東京オリムピック噺~」」、TBS「下剋上受験」、日本テレビ「anone」、映画「舞妓Haaaan!!!」「기적의 사과」「사죄의 왕」 텐, 이자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녀가 그 이름을 모르는 새들」 「음량을 올려라 문어! 무슨 노래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겠어!!」, 무대 「「콧수성의 일곱」Season새 『『닌겐어 파산』 등 다수.
대표작 드라마 『대하 드라마 ‘이다텐~도쿄 오림픽 噺~’’ 주연(2019) 영화 ‘음량을 올려라 문어
! (2018)
직종 탤런트·배우·여배우/음악
좋아하는 스포츠 야구

 

연기력이 멋진 배우입니다.
아베 사다오 씨는 마츠도시 출신입니다. 코나카 고등학교와 야구를 열심히 하고 있었습니다만, 치바현 출신으로 같은 해의 이시모 히로시 선수를 보고 차이를 느꼈기 때문에 배우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되고 나서는, 독특한 감성으로, 어떤 역도 해내 버리는 것이 훌륭합니다. 아베 씨가 출연하면 드라마의 분위기가 바뀝니다. 주목해 버립니다.

초절 다채
아베 씨는 어떤 역이라도 되어 버리고 그것은 TV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발휘되고 있다. 아무도 역이 빠져 있어 대단해! 그렇지만 아베 씨의 1번 대단한 것은 무대에서의 아베 씨. 체력이 굉장히 있어 춤을 추고 노래도 부를 수 있고 게다가 겉보기 코미디뿐이라고 생각되어 버리는 경향이 있지만 그런 일은 없기 때문에 여러 가지 역의 아베 사다오 씨를 보고 싶다


고양이 눈으로, 기발한 역할을 연기하는 이미지가 있다. 마르마르모리모리에서 인정 깊은 남성을 연기하고 있어 인간성도 좋을 것 같다고 느꼈다. 버라이어티에 나와도 웃음 연예인이라고 생각하는 웃음을 취하지만, 그것을 스마트하게 해내는 느낌이 좋다.

유일무이의 재능
코미디뿐만 아니라 성실한 역할도 할 수 있고 노래도 능숙한 캐릭터와 역할이 전혀 다른 카멜레온 배우입니다. 배우가 천직이라고 생각한다. 옛날이기 때문에 좋아하는 만큼 어디서나 계속 좋아

 

4위 오오이즈미 요

 

 

 

그룹 이름 TEAM NACS
성별 남성
생년월일/별자리 1973년 4월 3일 / 양자리
출신지 홋카이도
신장 178cm
프로필 1995년, 홋카이도 TV 「모자이크한 밤 V3」에 출연한 것이 계기로 예능 활동 개시. 다음해, 심야 프로그램 「수요일 어떨까요」에 출연을 개시한다. 심야 프로그램에도 불구하고 고시청률을 기록함으로써 자신의 지명도도 올랐다. 2004년 도쿄 진출. 이듬해에는 드라마 『구명병동 24시』에서 전국 넷의 연속 드라마 첫 출연. 2011년 공개 ' 탐정은 BAR에 있다 ', 2015년 공개 '뛰어들어 여자와 뛰어남'으로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주연 남우상을 수상했다.
대표작 영화 '청천의 靹靂'(2014)
영화 '아이암어 히어로'(2016)
일본 텔레비전 '빨강 코의 센세이'(2009)
TBS '노사이드 게임'(2019)

 

어떤 종류의 재능 덩어리
역시 토크의 재미를 제일 먼저 들여야 합니다만, 배우로서도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토크라고 하면, 예를 들면 「SONGS」를 등, 청취자로서도 안정감이 있어, 게스트의 생각을 끌어내는 것도 능숙해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세상을 알겠다고 할까, 근거로 말하고 있다. 배우로서는, 개인적으로는 「탐정은 Bar에 있다」의 신작을 보고 싶습니다만.

이렇게 토크가 재미있는 배우가 없다.
홋카이도 출신의 유명인으로 곧바로 떠오르는 것은 오이즈미 요 씨입니다.
지금은, 배우로서 여러 가지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고 있는 판매자인 분입니다만, 배우 이외에서의 스킬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적인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굉장한 곳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면 토크가 정말 재미있어, 공연자의 배우들까지 폭소시킬 정도로 재미있는 공기로 해 버리는 곳.
원래, 현지 홋카이도에서 방송하고 있는 「수요일 어떨까요」에 출연해, 소유 전의 재미를 마음껏 발휘되고 있었으므로 버라이어티가 자랑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여기까지 재미있는 배우는 없으면 생각합니다.
오이즈미씨는, 배우의 세계에서는 정말로 희귀한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재미뿐만 아니라, 본업의 배우로서의 연기력도 훌륭하고, 보고 있으면 끌려가는 연기로 매우 맛있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홋카이도의 스타
수요일 어떨까요의 도약은 오이즈미양 없이는 성립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제 홋카이도=오이즈미양이 아닐까요. 오이즈미가 나오기 전에는 홋카이도 출신 유명인은 어딘가 음악인의 이미지였습니다. 거기에 갑자기 나타난 수다의 능숙한 즐거운 대학생. 이제 주연 배우예요.
틀림없이 홋카이도가 낳은 스타입니다!

인상이 어쨌든 강한
나오는 것만으로 화가 나있는 사람. 한심한 역도 있어, 엉망인 역으로부터 긁힌 듯한 역도 정말 좋아합니다만, 사적으로 추구하고 싶은 것은 “사이코패스계”입니다. 마음이 미친 듯한 연기를 무대에서 하고 있었을 때의 속삭임감, 팬인 나도 당길 정도의 광기 얼룩진 연기에는 감탄했습니다.

 

5위 나마세 카츠히사

 

 

 

성별 남성
생년월일/별자리 1960년 10월 13일 / 천칭자리
혈액형 O형
출신지 효고현
신장/체중 178cm/70kg
URL 소속사 공식 프로필 사무소
URL
프로필 1983년, 당시의 좌장 타츠미 타쿠로의 추천으로 극단 소토바코마치에 입단. 첫 무대는 『사루히사스케』. 1986년, 도시샤 대학 문학부 사회학과를 졸업. 1988년, 극단 소토바코마치 4대째 좌장으로 취임. 이후 극작가·연출가로서도 활약. 2001년, 극단 소토바코마치 퇴단. 극단에서의 활동과 병행해, 요미우리 TV 「주간 TV광사원」을 비롯한 심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잇달아 출연해, 대학생을 중심으로 인기가 폭발. TV·라디오 등 많은 레귤러 프로그램을 가져 간사이의 젊은이의 오피니언 리더적 존재에. 그 후, 배우로서의 활동의 장을 넓히기 위해, 전국적인 무대로 진출해 나간다. 그 옆, 다양한 TV 드라마와 영화, CM에도 출연. 주요 출연 작품에 영화 '토키와소의 청춘' '사랑과 불꽃과 관람차' '케이조쿠' '트릭' '시모 아내 이야기' '한밤중의 야지 씨 기타 씨 ' , NHK ' 준짱  응원가 ' 타이가 드라마「모리 모토나리」, 일본 TV 「뜨거운 것을 좋아 하니 ?」의 가면」『오미야씨』, 무대『여자들의 십이야』『12명의 이상한 오사카인』『노래·죄와 벌』『햄릿』『판도라의 종』『배드 뉴스★굿 타이밍』 카멜레온스 립』『12명의 상냥한 일본인』 외 다수.
대표작 후지 텔레비전 「의사들의 연애 사정」(와타나베 미츠오 역) (2015) 일본 텔레비전 「하나사키 마이가 침묵하지 않는다」(마도 히로시 역) (2015) 영화 「에이프릴 푸르즈」
(2015) '(2019) 영화 '콘피던스맨 JP -로맨스편-'(2019)
직종 탤런트·배우·여배우
취미 특기 낚시/골프
좋아하는 스포츠 낚시/골프

 

무심코 장난치는 나와 역
학생들이 무언가를 하는 것을 반대하는 교두 선생 역이나, 이야미 상사 등 무심코 이라트 시키는 역을 연기하는 경우가 많은 나세 씨. 드라마라고 생각하고 있어도 그만 이라라고 한다는 것은, 연기력이 굉장하다고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사람의 역을 연기할 때는, 평소의 싫은 느낌은 없고 정말로 양심적인 쪽으로 보이는 것도, 연기가 좋다~라고 생각하는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풍부한 표정과 폭넓은 연기가 훌륭합니다.
독특한 맛이 있는 연기가 훌륭하고, 시리어스에서 코미디 타치까지 폭넓은 연기에 나이를 거듭한 깊숙함을 한결같이 느낍니다. 일찍이 '탐정 나이트 특종'에서는 창 마구리 산스케로서 초기 멤버로서 코미디 흔들림을 발휘하거나, 캐스터로서 활약의 경험, 간사이 소연극 '화부 역이 되는 등 꾸준히 활약의 장소를 펼쳐 주는 모습이 멋지다. 그 독특한 표정으로 존재감 있는 연기에 자연스럽게 끌려 호감을 가집니다.

역할이 넓다
처음으로 이세세씨를 보았을 때, 눈을 뚫고 화를 내는 무서운 역할이었지만, 다음에 보았을 때는 흐릿한 역할이었으므로, 그 갭에 놀랐습니다. 그리고는 흥미를 가지고 보는 배우가 되어, 버라이어티에서는 놀라울 정도로 상냥한 성격으로 간사이 사투리에서 큰 웃고 있을 때 정말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나오세 씨가 출연하는 드라마라면 벗어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출연 작품을 볼 정도로 좋아합니다. 언제나 좋은 맛을 내는 서포트 역이 많기 때문에, 주연 드라마가 있으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교사 역할이 어울리는 안경 선생님
교사 역을 하는 이미지가 많기 때문인가, 나세 씨도 안경의 이미지가 매우 강합니다. 일반적으로 교사=안경의 이미지도 있고, 어쩐지 지적인 이미지도 줍니다. 안경을 쓰지 않은 나세 씨를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이미 안경이 이미지 붙어 있습니다.

 

6위 엔도 켄이치

 

 

 

성별 남성
생년월일/별자리 1961년 6월 28일 / 게자리 
출신지 도쿄도
신장 182cm
프로필 극단 무명학원의 선발시험에 합격했지만 불과 10일 만에 퇴단하고, 그 후 극단 후지·도쿄 방영으로 이적해 배우 활동 개시. 22살 때 ‘임생의 연가’로 드라마 데뷔. 데뷔 후에는 형사 드라마·서스펜스·시대극 등에서 하적을 계속해 V시네마가 유행하면 강면의 풍모를 살려 수많은 극도 작품에 출연. 2009년 방송 ' 하얀 봄 '에서는 악역의 이미지를 불식하는 아버지 역을 맡아 높이 평가됐다. 또, 최근에는 내레이터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애칭은 엔켄.
대표작 텔레비전 아사히 『민왕』(2015)
후지 TV 『각각의 절벽』(2019)
영화 『토룡의 노래 잠입 수사관 REIJI』(2014)
영화 『갤럭시 가도』(2015)
엔도 겐이치(엔도 켄이치, 1961년 6월 28일 - )는 일본 배우, 성우, 내레이터, 각본가. 애칭은 「엔켄(씨)」. 눈빛 날카롭고, 강면한 풍모로부터 악역을 연기하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에는 주역·준주역급으로부터 코믹한 역할까지 다채로운 역할을 해내는 인기 배우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인용자 : Wikipedia )

 

확실한 명연기!
뭐니 뭐니 해도 『엔켄』씨가 1위죠! 시리어스 한 역으로부터, 코믹한 역까지 확실히 해낼 수 있습니다. 표정도 풍부하고 「닥터 X」로의 곤란한 얼굴이나 반짝반짝 한 미소. 또 연기력도 불평하지 않고, 「와 로텐카」에서의 아버지 역은 대사가 없어도 충분히 「무서운 아버지」였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민왕'이나 '유케무리 스나이퍼' 등 주연작도 있지만, 많은 영화와 TV 드라마를 통해 역시 명 옆역으로서의 이미지가 강하다. 감면이므로 야쿠자계의 역이 빠져 있습니다만, 코믹한 역도 해냅니다. 지금을 설레게 추천하는 이치 눌러 바이 플레이어의 혼자입니다!

형사역의 박력이 대단하다
악어 같은 얼굴로 악역을 시키면 피카이치.
코믹한 역시는 사랑스럽지만, 악역을 시키게 되면 박진한 연기와 안면으로 조쿡한다.
특히 인상적이었던 것은 '미스터리라고 말하는 물건'의 형사역으로, 무엇이 뭐든 간에 스다 마사키를 범인으로 만들려고 한 곳에 무서움과 비애를 느꼈다.

배우이든 사람이든 멋진 남자
엔도 겐이치 씨는 얼굴이 무서운데 웃으면 인간미가 있는 상냥한 얼굴이 되기 때문에, 그 갭을 좋아합니다. 또 배우로서 폭넓은 역할을 해낼 수 있는 곳도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되는 일도 많아, 아내가의 일면을 내고 있는 곳을 본 적이 있습니다만, 부인의 일을 조금 무서워하면서도 부인의 일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는 기분도 알고 역시 멋진 사람이라고 느꼈습니다. 배우로서도 사람으로서도 멋진 남성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말 좋아합니다.

 

7위 아베 히로시

 

 

성별 남성
생년월일/별자리 1964년 6월 22일 / 게자리
혈액형 A형
출신지 가나가와현
신장 189cm
URL 아베 히로시 홈페이지
프로필 1964년 6월 22일생, 가나가와현 출신의 배우. 대학 재학 중에 모델 데뷔. 잡지 '맨즈논노' 창간 이래 3년 6개월 표지를 장식한다. 대학 졸업과 동시에 영화 데뷔. 2012년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영화 '테르마에 로마에'에서 최우수 주연 남우상을 수상하는 등 영화·드라마·무대·CM과 폭넓게 활동. 그 외 주요 출연작은 영화 ' 기도의 막이 내릴 때 ', TBS ' 시타마치 로켓 ' ' 신참자 ', TV 아사히 '트릭 시리즈', NHK ' 스니퍼 후각 수사관 ' 등 다수.
대표작 영화 '테르마에 로마에
' 영화 '기도의 막이 내릴 때'
TBS '시타마치 로켓'
직종 탤런트·배우·여배우/모델

 

특이한 배우
결혼할 수 없는 남자, 드래곤 벚꽃, 테르마에 로마에, 신참자, 트릭, HERO, 등등의 인기 드라마나 인기 영화(개인적으로 좋아해도 있다)에 다수 출연하고 있는 실력파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원래는 남성용 논노모델이며 확실히 고신장, 저온 보이스, 조각이 깊은 로마인 얼굴 등의 비주얼면도 완벽합니다. 개인적으로, 아베 히로시 씨는 복잡한 감정을 동시에 표현하는 힘이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곤혹과 환희와 비애를 동시에 얼굴로 표현하는 것은 꽤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과묵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여유가 있어 멋집니다만, 가끔 보여주는 열정 넘치는 절규 장면은 박력이 있어, 이것 또한 훌륭합니다.

좋은 연기!!
「트릭」이나 「테르마에로마에」 시리즈를 정말 좋아합니다!! 발군의 연기력이군요~ 「테르마 에로마에」 때에 처음으로 이렇게 마초 바디였던 것인가!!라고 비비했습니다! 아름다움 몸에 그 얼굴, 실수 없이 빠져 역이었습니다 네루시우스의 리액션 만화의 거리에서 재미있었습니다!!

나이를 느끼게 하지 않는 언제까지나 미남의 얼굴
소스 얼굴의 미남이라고 하면 이 사람 밖에 머리에 떠오르지 않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의 원조, 소스 얼굴이라고 하면 아베 히로시 씨 이외에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만 모델 출신인 만큼 소스 얼굴일 뿐만 아니라 고신장에서 스타일 발군과 정확하게 유례없는 일본인 떨어진 소스 얼굴의 미남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댄디와 경파
어린 시절부터 고신장의 상쾌한 꽃미남이었습니다만, 나이를 거듭함에 따라 떫음이 늘어나고 있어, 현재는 댄디한 꽃미남 삼촌이 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체계도 망설이지 않게 되는 사람이 많습니다만, 아베 히로시는 어린 시절의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어, 진정한 이케 삼촌이라고 생각합니다.

 

8위 야스다 켄

 

 

 

그룹 이름 TEAM NACS
성별 남성
생년월일 1973년 12 월 8일
출신지 홋카이도
신장 174cm
프로필 대학 재학중, 스즈키 타카유키 주재극단 OOPARTS의 극단원으로서 활동. 1993년부터 탤런트 활동 개시. 1996년 대학의 졸업 공연을 위해 연극연구회의 동급생 모리자키 히로유키, 후배의 오이즈미 요, 사토 시게유키, 오토오 코마와 함께 연극 유닛 TEAM-NACKS를 결성. 대학 졸업 후 의료 사무직에 붙지만 익숙하지 않고 예능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퇴직. 그 후는 도쿄를 중심으로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다.
대표작 후지 TV '쇼무니 2013'(2013)
후지 TV '문제가 있는 레스토랑'(2015) 일본 TV '내
이야기는 길다'(2019) 영화 '
HK 변태
가면'(2013) 영화 '어머니를 잃었을 때, 나 는 유골을 먹고 싶었다. 』(2019)
야스다 켄(야스다 켄, 1973년 12월 8일 - )은, 일본의 배우, 탤런트. 애칭은 「야스켄」. 홋카이도 무로란시 출신. CREATIVE OFFICE CUE(업무 제휴처는 어뮤즈), TEAM NACS 소속(서브 리더). 2002년부터는 무로란 고향 친선 대사. (인용자 : Wikipedia )

 

바이 플레이어
수많은 드라마 등에 출연을 하고 있어, 주연이 아니어도 옆역으로서 좋은 존재감을 내고 있는 맛이 있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이야말로 배우로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만, 과거에는 로컬 버라이어티로 치태를 노출하는 등 지금은 생각할 수 없는 일도 하고 있어, 재미있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멀티 연기력이 매력
변태역부터 여장까지, 이제 멀티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어 여러 가지 등에서 끌어당기는 야스다 현 씨. 악역이라고 하면 「SPEC」가 인상적입니다. 신비한 연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악역을 연기해도 분명 그 역에 어울리는 연기를 매료시켜 줄 것입니다.

어떤 역할을 해내는 카멜레온 배우
배우계 안에서는 늦은 피는 분이지만, 지금까지의 작품에서는 많은 얼굴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여장한 그는 정말 여자처럼 보이는 그 행동은 그의 관찰력의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어떤 변태적인 역도 끊임없이 해내는 곳으로부터, 무엇을 해도 빠진다고 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라고 느끼게 됩니다.

안경이 어울리는 차분한 배우
안경이 잘 어울리는 연기파 배우. 안경을 쓰지 않을 때도 있지만, 안경을 쓰고 있는 것이 더 떫은맛이 더해 매력적입니다. 특히 굵은 흑연계의 안경인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9위 요시다 코타로

 

 

 

성별 남성
생년월일 1959년 1월 14일 
출신지 오사카부
신장 체중 174cm/68kg

 

칼라마조프의 형제에서 팔린 늦은 피의 명배우
"소리 예술"? 하지만 흥미롭고 웃어 버리는 칼라마조프의 형제 쿠로사와 분조역, 한자와 나오키의 나이토 히로시역, 모즈의 나카가미 역, 오늘부터 나는!! 파이널 게임의 쿠로사키 요시히로 역, 고랑의 피 LEVEL2의 면선 요조 역과 모두 좋은 연기였던 중에서도 아저씨 러브 시리즈의 쿠로사와 무사시역은 출세작이라고 생각하고, 역폭이 퍼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쿠로사와 캡틴의 하루탄에의 감정의 기복을 보는 것만으로 웃을 수 있었고, 직장과 프라이빗과의 갭이 너무 많으면 웃을 수 있었습니다. 아저씨 러브의 스토리 자체 재미있지만, 쿠로사와 무사시가 더욱 재미있게 해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아저씨
일본에서 너무 수염을 항상 축적하고 있는 타입의 배우는 적다고 생각합니다만, 요시다 코타로 씨에게는 그 이미지가 있습니다. 원래는 무대를 중심으로 활약하고 있던 분으로, 2010년경부터 활약의 장소를 TV에도 넓혀 왔습니다. TV에 나왔을 무렵부터 큰 소감이 있었습니다.

유일무이의 배우씨
독특하네요. 그리고 연기도, 연기하는 역도 독특합니다. 유일무이. 아저씨 러브는, 지금까지의 요시다 코타로를 생각하면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역입니다. 여유롭지만 뭔가 근처에서 꽤 되는 배우였습니다.

 

10위 카가와 테루유키

 

 

 

성별 남성
생년월일 1965년 12월 7일
출신지 도쿄도
신장 171cm
URL 소속사 공식 프로필 사무소
URL
프로필 1989년 NHK 대하 드라마 ' 카스가국 '에서 코바야카와 히데아키 역으로 배우 데뷔. 주요 출연작은 NHK 대하 드라마 『이가와 마츠』 『류마덴』, TBS 『한자와 나오키』, 영화 『북의 영년』 『추악점의 기』 『열쇠 도둑의 방법』.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조연 남우상과 도쿄국제영화제 우수남우상을 수상하는 등 영화나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다.
데뷔년 1989년
대표작 TBS 「한자와 나오키」(2013
)
영화 「검악 점의기」
데뷔작 NHK『카스가국』
직종 탤런트·배우·여배우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주연은 물론, 옆역으로서도 수많은 작품에 출연되고 있어 그 존재감은 피카이치. 악역이거나 재미있는 캐릭터이거나 이름 바 플레이어. 한자와 나오키나 99.9, 집단 좌천, 카이지, 루로우에 검심, 모즈 등 출연된 명작품은 꼼꼼히 중요한 역을 맡을 수도 있다. 어떤 역에서도 정말 멋진 연기로 압권. 주위의 배우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등도 능숙하다고 느끼고 누구와 출연해도 이 사람이 있으면 안심한다.

표정이 굉장하기 때문에 미워한 것 같습니다.
하야리 카가와 테루유키라고 하면 얼굴 예술이라고도 불리는 표정의 풍부함이지만 미워함이 전개에 나와 있는 멋진 악역 가득합니다. 무심코 펀치를 하고 싶어져 버릴 정도로 마음을 쏟아오고, 폭력적이지 않은 조직의 적으로서 존재감을 발하고 있습니다. 뒤표의 구분이 잘 되는 곳이 또 화가 난 캐릭터가 많다고 느낍니다.

멀티 탤런트
원래는 가부키 배우이면서도 지금, 그 활약의 무대의 폭의 넓이는 어쨌든 눈을 바라보는 것이 있습니다. 특히 최근 개인적으로 주목하고 있는 것은 스스로가 프로듀스 한 아이를 위한 브랜드입니다. 옷뿐만 아니라 자연의 중요성을 곤충을 통해 전하거나 좀처럼 전하기 어려운 테마를 지혜를 짜서 전하는 모습은 인상적이네요. 원래 그의 인품으로 폭넓은 인맥을 가지고 있는 곳이 멀티 탤런트로서 활약할 수 있는 1번의 요인이 아닌가라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든 장르에 자세한 다재다능한 능력!
도대체 어느 것이 진짜 카가와 테루유키 씨의 진정한 모습인지 모르게 될 정도로 여러 장르의 능력에 뛰어난 것은 역시 그가 동대 졸이기 때문일까요. 배우로서도 톱 레벨이고 곤충에 대해서도 학자라고 생각할 정도로 상세합니다! 그 밖에는 자동차나 스포츠에도 자세하고 무엇이든 올마이티에 해내는 모습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한자와 나오키 2를 보았습니다만, 카가와 씨가 연기하는 야마토다 이사를 보고 싶어서 이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그만큼 그의 연기에 매료되었습니다. 남성 배우에서는 카가와 씨가 가장 좋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