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 영화 추천

[재미있는 일본드라마 랭킹] 일본드라마 추천

by 성짱의일본여행 2024. 1. 27.
반응형

 

 

「재미있는 TV 드라마 인기 랭킹」을 결정. 코미디와 연애, 서스펜스 등 다양한 장르를 즐길 수 있는 TV 드라마. 기무라 타쿠야와 토키와 타카코가 주연을 맡은 『Beautiful Life ~두 사람이었던 날들~』(2000년)이나, 웃지 않는 가정부와 어머니를 잃은 가족의 관계를 그린 『가정부의 미타』(2011년 ), 「배반이다!」의 대사로 화제가 된 「한자와 나오키」(2013년) 등의 명작! 재미있는 것 같은 일본 TV 드라마를 알려 드립니다.

 

1위 리갈 하이

 

 

 

줄거리 스토리 약자 구제의 사명에 불타는 신미 변호사·진 마치코와 어떤 비열한 손을 사용해도 승소를 목표로 하는 변호사·고미몬 연개가 대립하면서도 서로 영향을 미치는 모습이 코미디 터치에 그려져 있다.
방송년도 2012년
방송국 후지 TV
각본 후루사와 료타
메인 캐스트 사카이 마사토 (고미몬 켄스케), 아라가키 유이 (黛真知子), 타구치 준노스케 ( 가가 란마루), 이세세 카츠히사 (미키 나가이치로), 코이케 에이코 (사와지 군에), 사토미 히로타로 (핫토리)
주제가 삽입곡 에레 피온 / 오노 에리나
나신의 KISS / PES
공식 사이트 https://www.fujitv.co.jp/b_hp/legal-high_2013/
'리갈 하이' 혹은 '리갈 하이'(LEGAL HIGH)는 2012년부터 후지 TV계에서 방송된 일본 TV 드라마 시리즈. 후루사와 료타의 각본에 의한 오리지널 작품. 주연은 사카이 마사토로, 제2기 이후의 정식 타이틀은 「·」가 들어가지 않는 「리갈 하이」이다. 캐치 카피는 「사랑도, 법도, 거짓말을 좋아 ❤︎」(제1기) 「사랑에 안겨, 법에 젖는❤︎」(제2기) 「『정론』은,『스캔들』에는 이길 수 없다」 (스페셜 2) 소송에서 한 번도 졌던 적이 없는 민완 변호사·고미몬 켄스케(코미카도 켄스케)와 진지하고 정의감이 강한 신메 변호사·진 마치코(마유즈미 마치코)의 2명이 펼치는 코미디 터치 법정 드라마. (인용자 : Wikipedia )

 

고미카도 독특함
어쨌든 이 드라마는 명언이 많다.
사카이 마사토 씨가 연기하는 주인공·고미몬 켄스케의 명언 “돈이 전부는 아니야? 승리하는 것뿐이야, 그 이외에 없어!」이 명언은 오염물질을 흘리는 기업에 대해 화해로 만족하고 있는 노인들을 향한 말. 이 발언을 계기로 노인들은 분기해 기업과 싸우는 결의를 굳힌다.
그런데, 이 명언만 잘라내면, 고미몬 켄스케는 언뜻 정의의 변호사처럼 보이지만, 다르다. 신인 변호사를 법정에서 괴롭히거나, 아라가키 유이가 연기하는 황 변호사에게 바람 ○를 소개하는 발언을 하거나, 기본적으로 최저의 목축생. 악이 정의를 징계하는가?라고 하는 통상과는 반대의 구도가 이 이야기의 재미일지도 모른다.

법률투쟁극입니다.
사카이 마사토 씨와 아라가키 유이 씨의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였기 때문에 보고 있었습니다. 언뜻 보면, 합리적이고 피도 눈물도 없는 사카이씨가 연기하는 역은 대사의 말투를 포함해 대단한 힘들었을까라고 생각합니다. 사회 문제를 다루는 풍자한 작품으로 생각하게 되는 작품이면서도 웃을 수 있는 장면도 있어 1화도 놓칠 수 없는 작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인연이 있으니까!
가장 추억 깊은 것은, 실크무라의 에피소드일 것이다. 화학회사가 오염물질을 흘리며 실크무라 주민의 건강을 해쳤다. 그래서 주민들이 소송을 일으키기 위해 변호사의 고미문과 황을 불렀던 회. 그럼에도 불구하고, 화학회사의 회유에 당해 버려, 주민들은 소송을 일으킬 필요는 없다고는 생각을 바꾸기 시작한다.
「공해 소송이에요! 더 받는 것은 당연합니다!」라고 하는, 아라가키 유이씨가 연기하는 히로시의 말에도 귀를 빌려주지 않는다. 여기서 사카이 마사토 씨가 연기하는 진타·고미몬 켄스케의 등장이다.
「훌륭하다! 여러분의 생각에 감복했습니다. 과연 교류와 유대의 마을이다. 그럼 그렇게 수속합시다.」라고 납득하고 있는 것처럼도 생각되는 이 대사. 그러나 "인간은 오랜 세월 길들여지면 굉장히 진드기 같은 생물이 되는 거야"라고 강렬한 펀치. 이 말에 화나는 주민에게, 연설을 계속하는 고미몬. “한때 이 땅은 한 면에 쿠와바타가 퍼져 있었다고 합니다. 어느 집에서도 잠을 키우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금, 흙을 더럽히고, 물을 더럽히고, 병에 걸려, 이 땅에도 가장 먼저 살 수 없는 가능성이지만, 하지만 상품권도 주었고, 성의도 인연도 느껴졌다. 고맙습니다.” “이것으로 토지도 물도 되살아나겠지요.병도 낫겠지요. 공장은 오염물질을 계속 흘려보내지만, 분명 더 이상 문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부터!」

가키가 전력으로 연기하고 있다. 코믹함이 좋다.
어쨌든 재미. 사카이 마사토의 고미몬 켄스케와 가키의 황 마치코와의 절묘한 콤비네이션이 최고. 거의 파워 하라라고 생각하는 발언도 건간 나오는데, 거기에 건간 반론하거나 좌절을 폭발시키고 있거나 단지 즐겁다. 가키가 보여주는 다양한 얼굴의 표정에 코미디에서의 센스의 높이와 귀여움이 매력적이고 흠집흠집감이 없고 피곤하지 않다. 매번 반드시 이긴다는 결말도 즐겁다.

 

2위 언 내추럴

 

 

줄거리 스토리 부자연사 규명연구소(UID)에서 일하는 미코토는 부자연사의 지대를 해부하고 사인 규명에 특화된 조사를 실시해 사건의 진상에 다가간다. 여기에서 일하는 모두에게 번역 있는 경력이. 미코토의 태어나나 그 동료·나카도의 연인의 살해 등 부조리한 사건의 진상에 다가간다.
방송년도 2018년
방송국 TBS
각본 노기 아키코
메인 캐스트 이시하라 사토미 (미스미 미코토), 이우라 신 (나카도계), 쿠보타 마사타카 (쿠베 로쿠로), 이치카와 실일자 (도카이 린 유코)
주제가 삽입곡 Lemon / 요네즈 켄시
공식 사이트 https://www.tbs.co.jp/unnatural2018/
'안내추럴'은 2018년 1월 12일부터 3월 16일까지 TBS계의 '금요일 드라마'에서 방송된 TV 드라마이다. 주연은 이시하라 사토미, 각본은 노기 아키코. 본작은 설립하여 2년 미만의 부자연사 규명연구소(영:Unnatural Death Investigation Laboratory)=통칭 UDI 실험실이라는 가상의 연구기관(공익재단법인)을 무대로 전개한다. (인용자 : Wikipedia )

 

내가 처음 보았던 드라마
가족이 일어나기 전에 집을 나와 있었습니다만, 언제나 집을 나오기 1시간 전에 일어나서 언내추럴을 일화 보고 나서 가고 있었습니다. 전화 10번씩은 보고 있으므로 좋아하는 회는 뇌에서 재생할 수 있을 정도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덧붙여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제 5화 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에서 이시하라 사토미  씨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미스미 미코토씨도 좋아합니다.

빨간 금붕어
이야기의 초반부터 등장한 수수께끼 「붉은 금붕어」. 죽은 여성의 입 속에 있다는 흔적에서 연속 살인범이 붙은 흔적과 나카도 씨가 추리했지만, 누가 그런 흔적을 붙였는지, 엄청 신경이 쓰여져, 순식간에 전화 봤어.
그리고, 사카모토 씨가 나카도 씨의 「빌어 먹을」을 서서히 극복해 가고, 마지막 쪽에서는 스스로 사용해 가는 모습은 웃어 버린다.

눈물 있음, 웃음, 복선 있음
전체적으로 주제가의 lemon이 맞는 조금 무거운 테마를 다루고 있어, 매화 매화 여러가지 것을 생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래서 어두운 기분이 되지 않도록 곳곳에 배우들의 코믹한 교제가 들어가 있습니다. 최종회 부근은 나카도가 쫓고 있던 사건의 이야기가 됩니다만, 이 이야기도 매우 좋습니다.

최근 전체 이야기를 계속 볼 수 있었던 드라마
정말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이시하라 사토미씨가 주역이라고 듣고, 소녀다운 푹신푹신한 역할인가라고 생각했더니 늠름하고 있어 심이 강한 여성으로 정말로 끌렸다. 시청자가 두려워하는 전개가 되어 아 이게 꿈이라고 생각한 그 순간에 주제가의 레몬이 매번 흐른다. 정말 이 타이밍에는 조류가 멈추지 않았다. 1화 1화로 다른 에피소드를 다루면서 등장인물의 마음의 변화 등도 정중하게 그려져 있었다. 왕따의 회와, 블랙 기업에서 일하는 아버지의 회와, 연인을 죽여 버린 남성의 회가 마음에 남아 있다. 텔레비전을 떠나고 있었던 내가 텔레비전은 굉장하다, 텔레비전 드라마는 굉장하다고 진심으로 생각한 작품이었다.

매화 우는 드라마
실시간으로 보고, 녹화도 하고, 녹화는 HD에 와서 영구 보존판입니다. 2개월에 한번은 1화부터 계속 쳐다봅니다. 매화 울었습니다! 솔직히, 캐스트는 이시하라 사토미 이외 흥미 없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만, 기대를 배반당해, 엄청 빠졌습니다! 삶의 방식과 일, 가족. 생각하게 되는 드라마였습니다. 앞으로도 반복하고 싶은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3위 꽃보다 남자 (일본판)

 

 

 

방송년도 2005년
방송국 TBS
원작 카미오하코 「꽃보다 남자」
각본 후지모토 유키, 타카하시 나츠코
메인 캐스트 이노우에 마오 (마키노 츠쿠시), 마츠모토 준 (도메이지), 오구리  (하나자와류), 마츠다 쇼타 (니시몬 소지로), 마츠시마 나나코 (도메이지 츠바키 ), 카토 타카코 (치이시 유키요), 이시노 마코 (마키노 치에코), 카가 마리코 (도메이지 카에데) 외
주제가 삽입곡 WISH / 폭풍
'꽃보다 남자'(제1시리즈)는 2005년 10월 21일부터 12월 16일까지 방송됐다. 최종회는 22:00 - 23:09의 확대판. 주연은 이노우에 마오. 가을 쿨 No.1 히트가 되었으며, 평균 시청률도 2005년 방송 전 드라마 중 4위를 기록했다. 원작은 가미오바코 원작의 일본 소녀 만화 작품. 『마가렛』(슈에이샤)에서 1992년부터 2004년까지 연재되었다. 단행본은 전 37권, 완전판 전 20권이 발매되고 있다. 제41회(헤세이 7년도) 쇼가쿠칸 만화상 수상. 누계 발행 부수는 6100만부를 돌파하고 있다. 약칭은 「꽃남」. (인용자 : Wikipedia )

 

지금까지 없는 학원 드라마
부자의 학원의 빈곤 학생과 오조지의 연애라고 하는 스토리입니다만, F4는 전원 멋지고, 마키노 츠쿠시도 매우 귀엽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고 있어 이쪽도 건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자 너무 부자와 가난한 전혀 균형 없는 두 사람이 모든 장애를 극복하는 스토리 전개가 매우 재미있습니다.

꽃남을 보고 기대가 부풀어 오른 고등학교 생활
마츠모토 준에 오구리 슌, 마츠다 쇼타나 이노우에 마오 등, 캐스트가 너무 호화로운 이 작품. 방송 당시, 나는 8세의 초등학교 2학년. 고등학교를 무대로 한 이 작품을 보고, 「고등학교 생활은 얼마나 멋진 것인데, 빨리 고등학생이 되고 싶다.」라고 마음껏 생각한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꽃보다 남자 리턴즈」 「꽃보다 남자 F」의 방송·공개가 종료해, 때는 지나 2013년. 고등학교 1학년이 된 나.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꿈까지 까지 보고 있던 고등학교 생활의 스타트. F4 다른 사람은 누구 혼자 없고, 도묘지와 같이 빙글빙글 파마로 하는 것도, 하나자와류와 같은 갈색 머리로 하는 것도 금지. 마키노 츠쿠시와 같은 고등학교 생활은 멀었다.

최고의 F4
우선 마츠준을 비롯해 오구리 슌, 마츠다 쇼타, 아베 힘이라는 그렇게 잘 생긴 꽃미남을 보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노우에 마오가 연기하는 마키노 츠쿠시를 비롯해, 각각의 캐릭터가 날아가고, 아무래도 소녀 만화라는 설정을 훌륭하게 실사화해 준 드라마였습니다. 최초의 쿨로부터 15년이나 지났는데, 몇번 봐도 퇴색할 수 없는 드라마라고는 이것을 말할 것입니다. 해외에서 리메이크되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마키노
이제 원작의 화택류를 훌륭하게 연기해 최고로 적역이었다. 하나자와류의 그 상냥하고 어딘가 차가운 공기가 있어 신기한 분위기를 모두 표현하고 멋졌다. 마키노의 대사가 역시 진보. 츠쿠시와의 키 차이도 완벽. 드라마 안에서는 언제나 매운 포지션뿐이었지만 정말로 멋진 남자. 핀치 때의 화택류는 반드시 꽃남 팬이라면 참을 수 없이 좋아하는 장면. 츠쿠시를 생각해 도묘지에 진심으로 화내는 곳이라든가, 리턴즈에서는 쓰쿠시의 기억을 없애 버린 도묘지에 접근하는 여자, 바다에 즈바즈바 말해 주는 곳이라든가(웃음) 이런 상냥한 사람 분명 없다. 오구리 슌이 연기하는 하나자와류가 다이스키.

 

4위 진(JIN 仁,2009)

 

 

방송년도 2009년
방송국 TBS
원작 무라카미 모토카 『JIN -인-』
각본 모리시타 카코
메인 캐스트 오사와 타카오 (미나미카타 히토), 아야세 하루카 (타치바나사키), 나카타니 미키 (야풍·토모나가 미라이 ), 우치노 세이요(사카모토 료마), 사토 타카타(히가시슈스케), 이치카와 가메지로(나카오카 신타로), 아소 유미 ( 타치바나) 사카에), 코히나타 분세 (카츠카이후나) 등
주제가 삽입곡 만나고 싶어요 / MISIA
공식 사이트 http://www.tbs.co.jp/jin-final/chart/
JIN-仁-』(진)은, 무라카미 모토카에 의한 일본의 만화. 또한 이것을 원작으로하는 TV 드라마 시리즈. 「현대의 의사가, 만약 막부 말기에 타임 슬립하면 어떻게 될까?」를 그린, SF 요소가 강한 의료 만화. 기원 2000년의 현대로부터 에도막부 말기의 일본으로 타임 슬립한 뇌외과의사·남방인이, 과거의 인간의 운명을 바꾸고 있는 것을 자각하면서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현대로부터 반입한 지식과 에도막부 말기의 사람들의 협력에 의해 근대 의료를 실현해 나간다. 그 과정에서 닌은 일본의 역사 자체에도 큰 관계를 갖게 된다. (인용자 : Wikipedia )

 

 시대극을 본 적이 없는 아이들에게도
타임 슬립이라는 일견 SF인 테마이지만, 지금의 매일은 반드시 옛 사람들의 노력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과거를 바꾸는 것의 무서움, 의학의 진보 등 여러 가지 생각하게 하는 양질의 작품.
배우의 연기 중에서도 사카모토 료마가 연기하는 우치노씨는 역대 연기한 분 중에서 가장 훌륭했던 것이 아닐까요.

그냥 울었어
현대의 의사, 남방진이 에도시대에 타임 슬립 하는 이야기입니다. 닌 선생님은 앙 도넛이나 페니실린 등을 개발해 많은 사람을 구합니다만, 그래도 도움이 되지 않는 생명은 있는 곳으로. 이 드라마를 통해 생명의 존중과 생활의 중요성을 배웠습니다. 타카오카 사키 씨가 연기하는 하나의 유키 씨의 회는 정말로 울어 버려. 평소에는 냉정한 야풍씨가 슬퍼하는 모습에 받아 울어버렸습니다.

의료와 역사를 겸비한 끝을 읽을 수 없는 드라마
1화째의 임팩트가 대단했습니다. 배우들의 의료 드라마가 시작되었다고 생각하면, 에도 시대에 갑작스러운 타임 슬립. 거기에서 매주 하라하라 두 근 두 근으로 보고 있었습니다. 막판은 사카모토 료마의 암살이 어떻게든 회피할 수 없는 것인지 진심으로 기도하는 기분이었습니다.

SF와 의료의 콜라보레이션이 매력적!
동명 만화의 실사화라는 작품으로, 2 시즌 제작되었습니다. 최종회는 원작과 다른 끝 방법입니다만, 실사화 작품으로서는 드물게 매우 평판이 좋은 끝 방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도 드라마판의 끝은 굉장히 신경 쓰고 있어, 드라마의 척을 생각하면 멋진 오치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카모토 료마 역의 우치노 세이요의 연기가 굉장하다! 정말 사카모토 료마는 이런 사람이었을까라고 생각하게 하는 연기에 무심코 드라마의 세계에 끌려 버렸습니다.

 

5위 컨피던스 맨 JP

 

 

 

줄거리 스토리 컨피던스 맨, 이른바 ‘신용 사기꾼’인 다코(나가사와 마사미), 떡이지만 소심자의 복 짱(히가시데 마사히로), 일류의 변장 기술이 자랑인 리처드(코히나타 분세)의 3명의 사기꾼 하지만, 약자로부터 금을 착취하는 악덕 기업의 사장이나 마피아의 보스 등으로부터, 모든 수단을 사용금을 속인다. 천재적인 두뇌를 자랑하는 다코는, 다양한 직업이 되어 능숙하게 상대를 속이고, 속은 거액의 금은 피해자에게 기부하거나, 자신들이 안고 있는 많은 수하에게 보상으로서 지불하거나 하고 있다. 차례차례로 악덕 대부호로부터 교묘하게 돈을 빼앗는 다코지만, 다음에 노리는 타겟은 과연… ?
방송년도 2018년
방송국 후지 TV
각본 후루사와 료타
메인 캐스트 나가사와 마사미 (다코), 히가시데 마사오 (복짱), 코히나타 분세 (리차드) 외
주제가 삽입곡 노다우트 / Official 히게단 dism
공식 사이트 https://www.fujitv.co.jp/confidenceman_jp/
'콘피던스맨 JP'(콘피던스맨 제이피, THE CONFIDENCEMAN JP)는 2018년 4월 9일부터 6월 11일까지 후지 TV계 '월 9' 프레임에서 방송된 TV 드라마이다. 컨피던스맨(신용 사기꾼)의 다자, 성실하고 소심자의 박, 백전 연마의 베테랑 리차드가, 악덕 기업의 돈이나 마피아의 보스 등 욕망에 묻힌 금의 망자들로부터, 모든 수단을 사용해 금을 속이는, 일화 완결형 이야기. (인용자 : Wikipedia )

 

나가사와 마사미의 일곱 변화
아름답게 많은 사람을 끌어당겨, 놀라게 하는 기전을 가진 사기꾼, 다코. 무심코 긁고 긁어 쓰고 싶어지는 귀여움과 순수함을 가진 나. 깔끔하게 정장을 입는 신사와 세를 느끼게하지 않는 귀여움을 가진 리처드. 3명의 귀엽고 재미있어 어딘가 외로움도 있는 싸움. 친구도 가족도 아닌 특별한 동료. 보고 있는 사람을 믿는 가늠자의 큰 사기 무대에 당신은 반드시 속는다. 하지만 속는 일에 어딘가 기쁨을 느끼는 작품.

다양한 마사미를 볼 수 있습니다!
연속 도라 중에서는 특히 스토리가 복잡하고 재미있다. 매번 좋은 의미로 배신됩니다. 매번 마사미 짱의 변신도 매우 즐겁습니다. 연기가 맛있는 사미 짱이기 때문에 가능한 역할입니다. 영화 공개도 앞두고 있어 주목도가 점점 올라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설정이 최고
드라마도 전부 보고, 영화도 보러 갔습니다. 다코님 최고입니다. 다코님도 나도 리처드도 정말 좋아합니다. 모든 등장인물의 캐릭터가 최고로, 스토리도 재미있습니다. 매번 속지 않으려고 생각하고 보고 있습니다만, 마지막에는 헛되게 속아 버리는 것도 참지 않습니다.

뛰어난 미인. 그냥 볼 가치가 있는 드라마
나가사와 마사미는 물론, 히가시데군, 코히나타 씨의 3명의 진골정입니다.
그러나 어쨌든, 나가사와 마사미가 깨끗! 뛰어난 미인. 그것만으로도 볼 가치가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매번 완벽합니다. 이상한 복장이라면, 이상한 것을 말하거나, 터무니없는 일을 해보거나. 그래도 정말 미인. 어른이 되어 축하했기 때문인가? 이렇게 텔레비전이 깨끗하게 비치는 시대에 이렇게 예쁜 사람을 볼 수 있다니 정말 훌륭합니다.
스토리는 1회 완결이 많아, 깨끗이 보 끝납니다. 매번 점점 돌려주고, 그랬는지-! 속았다-! 되는 것 틀림없음. 영화도 드라마도 추천합니다

속이는 마피아가 박력
중국 마피아의 보스인 아버지가 속아 재산을 빼앗긴 것에 복습하기 위해 컨피던스맨의 3인조에 접근하는 중국 마피아의 아들 역. 처음에는 맘에 드는 나(동출)에 다가가 3명을 몰아낸다. 광기적인 마피아 역과 아버지를 당황하는 인간미가 있는 역이 표리일체가 되면서, 최종적으로는 훌륭하게 컨피던스맨에 속는 최종회는 눈을 뗄 수 없다. 박력 있는 연기다.

 

6위 한자와 나오키

 

 

 

방송년도 2013년
방송국 TBS
원작 이케이도 쥰 “나들 버블 입행조” “나들 꽃의 버블 세트”
각본 야츠 히로유키
메인 캐스트 사카이 마사토 (하나자와 나오키), 우에토 아야 (한자와 하나), 오이카와 미츠히로 (와타마리 시노부), 카타오카 아이노스케 (쿠로사키 슌이치), 타키토 켄이치 (콘도 나오히로) 외
주제가 삽입곡 테마 · 오브 · 한자와 나오키 ~ Main Title ~ / 핫토리 타카유키
공식 사이트 https://www.tbs.co.jp/hanzawa_naoki/
'한자와 나오키'(하나자와 나오키)는 2013년 7월 7일부터 9월 22일까지 TBS계 '일요일 극장' 테두리로 방송된 이케이도 준의 소설 '한자와 나오키 시리즈'의 TV 드라마화 작품이다. 주연은 사카이 마사토. 「저희들 버블 입행조」를 베이스로 하는 제일부·오사카 니시 지점편과, “저희들 꽃의 버블조”를 베이스로 하는 제2부·도쿄 본점편의 전후편 2부 구성. 캐치 카피는 「당신이 하면 되돌린다, 배반이다!!」, 「빌어 먹을 상사해, 기억해 싫어!」. (인용자 : Wikipedia )

 

청년층에게 인기 드라마
방송 전, 스탭들 사이에서는 시청률 15% 정도를 목표로 하고 있었다고 하는 것을 어딘가에서 보았습니다만, 이 작품은 매우 잘 되어 있던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원작과는 설정이 꽤 다릅니다만 그래도 즐길 수 있습니다.
어쨌든 연기가 능숙한 배우가 많다. 사카이 마사토 씨의 말하는 방법은 어딘가 물건이 있어, 그래서 상사에게 분명히 물건을 말하는 모습이 기분 좋습니다. 전반의 이시마루 간지씨, 후반의 카가와 테루유키 씨의 연기도 몹시 싫은 것 같아서 좋았다. 유일한 쟈니즈로서 나카지마 유쇼 씨가 출연되고 있었지만, 신인다운 웃긴 느낌이 거꾸로 빠졌고, 고신장으로 슈트가 어울렸기 때문에 처음에는 쟈니스라고 무심코 젊은 배우라고 생각했지만. 한자와의 아내 꽃짱, 콘도 씨의 부인, 아사노 씨의 부인 등, 남편을 지지하는 좋은 부인이 나와 있던 것도 좋았습니다.

중후한 드라마나 연기가 보고 싶은 분에게!
소설가 이케 우물 쥰의 이름이 세상에 알려지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드라마를 계기로 영상화 러시가 시작되었습니다. 주연의 사카이 마사토씨의 은행의 조직에 맞서 가는 모습과 동료의 동료나 부인에게 보여주는 상냥한 표정에 뒤표가 너무 있어, 드라마라고 느낀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다음번 작품의 영상화도 기대됩니다만 카가와 테루유키 씨가 연기하는 악역이 존재도 중요하다고 느끼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은행 드라마
고시청률을 기록한 작품이라는 것도 있고, 많이 말하지 않아도 대부분의 사람은 이야기의 내용을 알고 있겠지만… 상사에게 몸 대신이 될 것 같아진 한자 와가 스스로의 손으로, 상사에게 복수하는 이야기. 아사노 지점장의 곳은 부인이 선인이라고 하는 것도 있고, 복수가 완료되고 나서도 정말 말할 수 없는 기분이 되었지만, 역시 상쾌했다.

초고시청률 드라마
은행을 무대로 한 드라마로 상쾌한 역전극이 보였지만 재계도 개입하는 스케일의 큰 스토리 때문에, 히나자와 나오키가 승리했을 때의 상쾌감도 더 높았다. 최종회의 시청률은 40%를 넘고 있는 것도 역사에 남는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자와 나오키가 연기하는 은행맨의 결정 대사가 유행
은행맨의 한자와 나오키가 회사 안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문제를 통쾌하게 해결해 나가는 휴먼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의 한자와가 여러 사람의 책략에 빠지면. 그것을 극복하는 모습이 매우 통쾌했습니다. 한자와의 결정 대사, 「당하면 되돌린다. 2배로」는, 굉장히 인상적이고, 유행어도 되었을 정도입니다.

 

7위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줄거리 스토리 파견 끊어져 무직이 된 딸만을 보지 못하고, 토치남은 정확하게 잘 가사대행의 회사를 바꾸려고 했던 전부하의 쓰자키에 중반 강인하게 부탁해 주 1의 일을 달았다. 어려운 성격의 쓰자키였지만, 미쿠리와는 적당한 거리감으로 양호한 관계를 구축해 나간다. 그런 때, 어떤 계기로 그 일도 잃을 것 같아져 버린다. 불안하게 달려 현황을 유지한 이쿠무리는 어려운 대화의 흐름에서 '계약 결혼'을 제안해 버렸고, 쓰자키도 그것을 승낙하는 것이었다.
방송년도 2016년
방송국 TBS
원작 카미노 츠나미 「도망치는 것은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각본 노기 아키코
메인 캐스트 호시노 겐 (쓰자키 히라타카), 아라가키 유이 (모리야마 미쿠리), 오타니 료헤이 (카자미 료타), 후루타 신타 (누마타 요시즈나), 이시다 유리코 (츠치야 유리) 외
주제가 삽입곡 사랑 / 호시노 겐
공식 사이트 https://www.tbs.co.jp/NIGEHAJI_tbs/
『도망치는 것은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에겐루하지하지만 야쿠에타츠, Szégyen a futás, de hasznos.)는, 카미노 츠나미에 의한 일본의 만화 작품. 2016년 10월에 TBS계에서 TV 드라마화되었다. (인용자 : Wikipedia )

 

난해한 테마를 즐거운 러브 썰로 보여준다.
2010년대를 대표하는 연애 드라마로, 「안내츄럴」등으로 알려진 각본가·노기 ​​아키코의 출세작입니다. 결혼을 취직으로, 부부를 고용주와 수업원의 관계에 내세운 멋진 시점이 연애 드라마로서 참신했습니다.
「결혼이란 무엇인가?」 「여성이 사회에서 일하는 것은 무엇인가?」라고 하는 사회적인 테마를 제대로 그리면서도,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는 것은, 호시노 겐과 아라가키 유이의 커플이 처음 다정하고 오로지 귀엽다는 러브 쌀로 뛰어났기 때문입니다.

다음 화가 궁금해 지는 드라마
호시노 겐씨의 목소리 연기, 개키의 무적의 귀여움, 겨드랑이를 굳히는 배우의 개성.
드라마는 우선 각본이 생명이지만, 과연 노기 아키코 씨! 대사에 공감하거나 납득하거나. 완벽한 각본과 센스 있는 연출, 배우의 연기력과 개성. 삼박자 갖추어진 위에 무즈쿤 요소나 주제가의 장점도 더해져 납득의 인기 드라마에.

고학력 커플의 이상한 연애 관계가 재미있다.
안정하고 싶은 수입을 얻고 싶은 주인공의 만남과 가사를 대행해 주었으면 하는 히라타카가 계약 결혼을 합니다. 그 계약 결혼을 계기로 서로를 이성으로 의식하는 모습이 깔끔하고 응원하고 싶어 졌습니다. 미쿠리도 히라타카도 고학력 그리고 프라이드가 높기 때문에, 정식으로 연인으로 승격하기까지의 과정을 코믹하게 그려져 있던 점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느꼈습니다.

초조한 느낌이 견딜 수 없다!
아라가키 유이씨가 연기하는 미쿠리가 어쨌든 귀엽고, 호시노 겐씨가 연기하는 히라타카씨가 연애 초보자의 엔지니어로 머리는 좋지만, 연애에 우왕좌왕하는 느낌이 사랑스럽고 견딜 수 없다. 생각하고 있는데, 좀처럼 핵심적인 것은 말하지 않는 것도 초조하고 싶어서 좋습니다. 엔딩의 사랑 댄스를 춤추는 가키가 엄청 귀엽다! 저것은 갓키라면 괜찮습니다!

 

8위 SPEC~경시청 공안부 공안 제5과 미상사건 특별 대책계 사건부~

 

 

 

줄거리 스토리 IQ201의 두뇌를 가진 변인의 당마사 아야와 경시청 특수부대 출신으로 두드리는 세분 焚流의 2명의 수사관이 어느 날 태그를 맺는다. 천재파와 육체파의 두 사람의 콤비가 차례차례로 특수능력(SPEC)을 가진 범인이 일으키는 기괴한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방송년도 2010년
방송국 TBS
각본 니시오기 활 그림
메인 캐스트 토다 에리카 (아야), 카세 료 (세분), 카미키 타카유스케 (111), 류뢰타 (노노무라 코타로), 후쿠다 사키 (시무라 미스즈)
주제가 삽입곡 나미노 유쿠사키 / THE RiCECOOKERS
공식 사이트 https://www.tbs.co.jp/spec2010/
『SPEC~경시청 공안부 공안 제5과 미상사건 특별 대책계 사건부~』는 2010년 10월 8일부터 같은 해 12월 17일까지 TBS 계열에서 매주 금요일 22:00 - 22:54 (JST) 에 『금요일 드라마』 테두리로 방송된 도다 에리카·가세 료의 더블 주연의 일본의 TV 드라마이며, 앞으로 파생한 일련의 영상 작품의 시리즈. 수사 일과가 받을 수 없는 초능력 등을 사용한 특수한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경시청 공안부가 설립한 미상사건 특별대책계, 통칭 “미상(미쇼)”에 배속된 IQ201의 천재 , 변인의 당마사 아야와 경시청 특수부대(SIT) 출신으로 두드리는 세문교류의 2명의 수사관이 상인에게는 없는 특수능력(SPEC)을 가진 범인과 대결하는 모습을 그린다. 금요일 드라마 테두리에서는 전 쿨의 「우누보레 형사」에 이어 형사 드라마이다(인용원: Wikipedia )

 

도다 에리카와 카세 료의 콤비
처음, 케이조쿠의 나카타니&와타나베 콤비의 인기가 높기 때문에, 허들이 오르고 본인들은 힘들겠지…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실제로 보면 도다 & 카세 콤비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도다 에리카 씨의 가사츠로 깨어나면 오라오라한 느낌(특히 세분에 대해)이라든지, 지금 할 수 있는 여배우는 있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니, 있을지도 모르지만 도다씨 이외로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카세 료 씨는 무표정으로 범주라는 미남을 향하지 못한 곳을 좋아합니다 (카세 씨가 잘 생긴 것이 아니라는 게 아니에요).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시리어스가 되어 갑니다만, 2명이 조금씩 신뢰 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곳이 좋았습니다. 해외 드라마라면 바로 연애관계가 될 것입니다만, 이 2명은 절묘한 밸런스로 좋아합니다.

여러 번 봐도 재미있다!
2023년 현재, 지금도 년에 2회 정도 보고 있습니다만 매회 새로운 발견이 있는, 세세하게 구축된 내용.
도마와 세분의 싸움, 노노무라 계장의 낮행등과 형사혼의 가감, 마사의 사랑스러움, 개성 풍부한 SPEC 홀더들, 이 캐스트이기 때문에 생긴 재미. 굉장한 것은 도다 에리카! 헝클어진 머리로 거의 얼굴이 보이지 않아도 연기가 전해져 온다. 주제가도 굉장히 멋지고, 게다가 매회 어레인지가 달라 듣고 응해 있습니다.

능력×형사
카미키 쿤이 귀여운 드라마로 유명하지만 재미있다. 도다 에리카 씨는 첫 등장부터 팔을 다쳤고, 엉망이지만, 그것도 좋다. 그리고, 카세 료 씨의 보주는 너무 어울립니다. 최종 결전은 스탠드에 눈을 뜬 DIO에 스피드 왜건이 도전하는 것 같으니까요.

미스터리
드라마, 영화, 특별번호와 시리즈화된 이 작품.
이런 SF계에서 또한 비현실적인 상황 속에서 독특한 연기력이 두드러졌다.
전체적으로 임팩트가 강한 작품으로, 2명 주연의 곳도 기억에 남는다. 연애나 청춘 드라마보다 이쪽이 어울리는 것이라고 생각할 정도.

 

9위 오늘부터 우리는

 

 

줄거리 스토리 「투파리」전성기의 1980년대. 미바시 타카시는 전교를 계기로 금발파마에 이메첸하고, 멋진 투파리를 치고 전교 데뷔를 한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전학생으로 나타난 격렬한 가시머리의 투파리·이토의 모습을 본 미바시. 실은 이토도 마찬가지로 전교 데뷔를 노리는 동류로, 어제 파마가게에서 화분하고 있었다. 어제까지 두근거리지 않았던 것을 이토에게 장미되지 않을까 걱정하는 미바시였지만, 어쩔 수 없이 같은 비밀을 공유하는 파트너로서 둘이서 투파리 길을 걷게 된다.
방송년도 2018년
방송국 일본 TV
원작 니시모리 히로유키 「오늘부터 나는!!」
각본 후쿠다 유이치
메인 캐스트 카가 켄토 (미바시 타카시), 이토 켄타로 (이토 신지), 키요노 나나( 아카사카 리코), 하시모토 칸나 (하야카와 쿄코), 타이가(이마이 카츠토시), 야모토 유마 (타니 가와 야스오), 사토 니로 (아카사카 테츠오) ), 요시다 코타로 (미바시 이치로) 외
주제가 삽입곡 남자의 훈장 / 오늘 나 밴드
공식 사이트 https://www.ntv.co.jp/kyoukaraoreha/
영상 제공 서비스 U-NEXT: 없음
Amazon Prime Video: 전송 중
Netflix: 없음
Hulu: 전송 중
「오늘부터 우리는!!」(오늘부터는)는, 니시모리 히로유키에 의한 일본의 만화 작품이다. 또 그것을 원작으로 한 OVA 작품 및 실사 작품(오리지널 비디오와 극장 공개 영화, TV 드라마). 무대는 지바현. 연엽 고등학교와 그 주변 지역을 무대로 한 배틀 만화이며 개그 만화. 미바시 타카시와 이토 신지가 다양한 적과 싸우거나 진사에 휘말리기도 한다. (인용자 : Wikipedia )

 

일본 복고풍
1980년대를 무대로, 고교생·미바시(가래)등 “투파리”들이 일으키는 학원 코미디. 전교를 계기로 투파 하는 것을 결의한 미하시와 이토(이토 켄타로)는, 뜻밖에 불량 집단을 쓰러뜨린 것으로 의기투합. 두 사람은 번장격으로 유명인이 된다.

불량 고등학생의 날들이 너무 재미있다.
예고 시점에서 절대 재미있다고 생각해 본 드라마. 계획, 엄청 재미있었습니다! 우리 아이 2명도 아주 좋아해서 녹화해 몇 번이나 보고, 주제가도 잘 노래하고 있었습니다. 가래 현인의 불량 역이 너무 빠져 있어 매번 비겁한 작전으로 해결하는 것도, 때로는 비싯과 멋지게 싸움으로 해결하는 것도, 이상한 얼굴도 모두 즐길 수 있었다. 다른 캐스트의 분들도 캐릭터가 강렬하고, 어느 쪽이라도 이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생각하는 재미있는 드라마였습니다. 가래 켄토 씨의 파천황 한 연기를 볼 수 있어, 멋지고 멋있었습니다!

카가 켄토의 코미디 재능이 대폭발
쇼와에 대히트한 양키 만화 「오늘부터 우리는!!」를, 카가 켄토 주연으로 드라마화! 코미디계의 거장·후쿠다 유이치가 감독을 맡았다고 하고, 방송 전부터 화제 소란이었습니다. 가래 켄토는 주인공 양키 미쓰바시 타카시 역. 양키라고 들으면 싸움이 강하고 무서운 이미지지만, 산 쨩은 다릅니다. 똑똑한 전략으로, 상대를 욕하고 쓰러뜨린다고 하는. 카가 켄토의 코믹한 연기를 오늘 나로 처음 보았지만, 너무 재미있어 눈물이 나올 정도로 웃었습니다. 친구의 이토 역·이토 켄타로와도 숨 딱으로, 안심하고 보고 계셨습니다.

쿄코를 세우면서도 존경하는 불량 역이 딱 좋다.
동료 쿄코를 들어 올리면서도 쿄코를 당황하는 불량 역이 매우 확실히 와서 연기가 좋네요.
쿄코의 친구에게 매우 균형 잡았습니다. 쿄코가 이상해질 때 브레이크를 걸어주는 것은 아케미 밖에 없습니다. 이마이와 좋은 느낌이 될 것 같은 회는, 좋은 느낌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붙지 않아서 유감이었습니다.

 

10위 프로포즈 대작전

 

 

 

줄거리 스토리 사랑에 서투른 이와세 켄(야마시타 토모히사)은, 아주 좋아했던 소꿉친구의 요시다 레이(나가사와 마사미)와 그 연인의 타다 테츠야(후지키 나오토)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에. 고백할 수 없었던 자신의 과거를 격렬하게 후회하지만 요정(미카미 히로시)과의 만남에 의해 자신이 비치고 있는 사진 몇 시간 전에 타임 슬립을 할 수 있게 된다. 켄은 요정의 힘을 빌려 이름 잔혹한 과거에 타임 슬립하고, 그 손이 손으로 예와의 관계성을 바꿔 그녀와의 결혼을 목표로 분투해 간다. 그런 가운데, 과감한 성격이었던 켄 자신도 성장해, 자신이 안에 숨기고 있는 마음을 솔직하게 부딪히게 되어 간다.
방송년도 2007년
방송국 후지 TV
각본 가네코 시게키
메인 캐스트 야마시타 토모히사 (이와세 켄), 나가사와 마사미 (요시다 레이), 에이쿠라 나나 (오쿠 에리), 히라오카 유타(에노도 간오), 하마다 다 다케(쓰루미 나오), 미카미 히로시사 (요정), 후지키 나오토 (타다 테츠)
주제가 삽입곡 내일 맑을까 / 쿠와타 카유
공식 사이트 https://www.fujitv.co.jp/b_hp/propose/
'프로포즈 대작전'(프로포즈 다이사쿠센, 영제: Operation Love)은 후지TV 계열의 '월 9' 테두리로 2007년 4월 16일부터 6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 21:00 - 21: 54에 방송된 일본 TV 드라마. 주연은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나가사와 마사미. 마음을 담고 있던 어린 친숙한 요시다 레 (나가사와)에게 고백 할 수없는 채, 그녀의 결혼식에 참석하게 된 주인공 이와세 켄 (야마시타)이 요정 (미카미)의 힘을 빌려 과거로 돌아왔다. 사랑의 성취를 시도하는 러브 코미디. (인용자 : Wikipedia )

 

동경의 청춘
사이좋고 5인조. 그중의 소꿉친구의 아이를 좋아하고, 하지만 소꿉친구인 만큼 솔직하게 말할 수 없어서. 말할 수 없는 채 결혼식에 초대되어. 계속 후회하고 다시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그래서 정말로 돌아가 버린다는 꿈 꾸고 싶은 이야기. 스토리가 굉장히 재미있고. 가려워하거나 흠뻑 빠지거나. 어쨌든 산 P가 너무 멋지다!

응원하고 싶다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소꿉친구의 나가사와 마사미를 손에 넣기 위해서 몇 번이나 타임 슬립 해 다시 하려고 하는 이야기입니다. 잘 보이지 않는 모야 모야와 정말 좋아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에 마음을 끌립니다. 이렇게 사람에게 좋아하고 싶다!라고 생각하면서, 좀처럼 기분이 전해지지 않는 것에 좌절하면서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연애로 후회해 온 사람에게 추천!
고리고리의 연애라기보다는 러브코메라는 느낌. 주연은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나가사와 마사미. 산 P가 연기하는 켄조가 나가사와 마사미가 연기하는 예와의 관계를 다시 시작하기 위해 과거로 돌아와 분투하는 이야기입니다. 연애면에서 쵸코쵸코 '후회'가 있던 나에게 있어서, '프로포즈 대작전'은 가슴에 쑥쿤과 찔린다. 과거를 바꿀 수 있으면-라고 생각하면서, 작중에서 노력하는 산 P에 엄청 공감해 버립니다.
모처럼 생각을 전했는데 「켄조는 아무것도 모르겠어. 아무것도 모르겠다」라고 하는 예. 그러고 보니 자신도 별로 여심 몰랐구나.
주관이 너무 들어 버렸지만, 미카미 히로시, 에이쿠라 나나, 하마다다다케, 히라오카 유타가 연기하는 캐릭터들도 매력적. 쿠와타 카유에 의한 주제가 「내일 맑을까」도 좋다! 엔도롤에도 쿠와타카 유우가 출연하고 있어, 출연자가 보고 있는 구도도 맛 깊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