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애니메이션 추천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BEST 5

성짱의일본여행 2019. 4. 22. 19:33
반응형


[일본 애니 추천] 골라서 봐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BEST5


안녕하세요 성 짱입니다.

이번엔 여러분이 좀 더 쉽고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제를 들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저는 방학을 맞이한 대학생이자 자취생으로서, 방에 콕! 박혀 드라마, 영화 등을 ‘정주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 너무 재밌고, 또 추천하고 싶은 일본의 애니메이션 영화 다섯 가지를 ‘명대사’와 함께 뽑아봤습니다. 가장 최근에 개봉한 영화부터 오래도록 사랑받는 영화까지, 우리 골라서 볼까요!




목소리의 형태


첫 번째로 추천하는 작품은 <목소리의 형태>입니다. ‘야마다 나오코’ 감독의 작품으로, 2017년 5월 9일에 개봉한 작품이에요! 청각 장애를 가진 여주인공과 늘 따분함을 느끼는 남주인공. 일각에서는 ‘학교폭력을 미화했다.’라는 우려의 목소리도 적지 않아, 관람객이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던 영화입니다.



映画『聲の形』 ロングPV




너의 이름은


두 번째 추천 영화는 <너의 이름은>입니다. 2017년 1월 4일 개봉해, 우리나라에서 정말 많은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에요. 또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으로, 올해 8월 기준 누적관객이 3,673,220명에 달할 정도로 흥행을 기록 했습니다.



「君の名は。」予告



늑대아이


그 다음 작품은 <늑대아이>입니다. 2012년 9월 13일 개봉한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작품으로, 로맨스뿐만 아니라 가족의 얘기를 함께 그려내 감동까지 더한 얘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늑대의 아이’라는 판타지적 요소가 관람객에게 그 흥미를 더한 것 같습니다.




映画「おおかみこどもの雨と雪」予告2



네 번째 추천 영화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입니다. 앞서 언급한 <늑대아이>와 동일한 감독의 작품으로, 2007년 6월 14일 개봉해 무려 ‘2번’의 재개봉을 한 작품이에요. 더불어 시간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타임 리프’라는 특별한 소재를 사용해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드라마로도 제작된 적이 있다고 하니, 그 인기를 짐작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時をかける少女 (劇場予告)




마지막으로 추천하고 싶은 작품은 애니메이션 영화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알법한 영화! 바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입니다. 2002년 6월 28일 개봉해, 2015년 2월 5일 재개봉을 했을 정도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인 것 같아요. 그 유명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영화이자, 특유의 색감과 감성이 가득해 몇 번을 다시 봐도 느낌이 새로운 영화입니다.



이렇게 다섯 가지 영화를 만나봤는데요. 명대사와 함께 영화의 한 장면을 보고 있으니, 또 영화를 정주행하고 싶은 마음이 마구 생기네요! 여러분도 집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마음에 드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한 편 골라, 감상해보시기를 추천 합니다.

반응형